해리포터와 프로도가 만났다! ★ 다니엘 래드클리프 & 일라이저 우드와의 인터뷰 (원문 번역 有)

 


때는 바야흐로 2001년, 어린 두 배우가 환상적인 영화 여행을 시작했다. 이 영화는 당연 모든 이의 마음을 빼앗았다. 


일라이저 우드는 털 많은 호빗의 발로 모르도르까지의 긴 여정을 보여주었고,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동그란 안경과 번개 모양의 흉터를 가진 아이의 순수한 용기를 보여주었다. 

 

 


그리고 지금, 미국 EMPIRE 매거진이 처음으로 그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물론 코로나 거리두기는 잊지 않았다!) 


2000년대의 가장 멋진 판타지 영화의 경험, 프로도와 해리를 연기했던 그들의 추억, 영화가 그들을 삶을 어떻게 바꿔놓았는지 등등을 살펴본다. 

 

 


미국 EMPIRE 매거진 20주년을 맞이하여, 영화 역사상 가장 대단했던 무비 프랜차이즈의 주인공을 만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일라이저 우드는 다니엘을 이 인터뷰 전에 만난 적이 있다. 바로 영화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를 촬영할 당시이다. 


다니엘은 기억하길, "우리는 그때 정말 어렸어요. 그래도 일라이저는 뭔가 더 쿨한 형 같았죠." 


반지의 제왕과 해리 포터 시리즈의 전성기가 맞물리기 때문에 언론에서는 경쟁을 붙이기 일쑤였지만, 그들은 전혀 서로를 라이벌로 느끼지 않았다고. 

 

 


하지만 누군가가, "이안 맥켈런(간달프 역 at 반지의 제왕)이 해리 포터에 출연했었나?" 라고 물어본다면 그들은 "맞아요!" 라고 답했다고. 


"관객분들이 착각을 많이 하시다보니, 이안 선배님께서 출연하신다고 해도 그렇게 어색해 보이지 않던걸요?" 라고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웃으며 말했다. 


또한 그들의 비슷한 외모 때문에 생기는 에피소드도 많았는데... 

 

 


다니엘 래드클리프 인터뷰


일본에 레드카펫 행사에 간적이 있었는데, 어떤 팬분께서 일라이저 우드의 사진을 저인줄 알고 거기에 싸인을 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보자마자 바로 이렇게 말했죠, "오, 이건 제가 아닌데요...? 제가 사인을 해드리면 안되는데..." 


그런데 서로 말이 통하지 않으니까 그냥 이렇게 싸인해드렸어요, "전 일라이저 우드가 아닙니다. 다니엘 래드클리프에요!" 


누군가 그걸 번역을 해줬으면 참 좋을 것 같네요. (웃음)  

 

 


일라이저 우드 인터뷰


제가 벤쿠버에 머무를 때, 엘리베이터 안에서 있었던 일이에요. 저와 다른 한 분이 탔었죠. 


딱 봐도 저를 유심히 보고 계시는게 느껴졌어요. 그 분께서 문이 열리기 전에 드디어 말씀 하셨죠. 


저를 딱 가르키며, "해리 포터죠!?" 저는 바로, "아니에요!"하고 도망치듯 나왔어요. (웃음)

 

 

 

필자도 너무너무 애정하는 이 배우들. 이렇게 닮았었나? ㅎㅎ

 

 

 

인터뷰 내용 찾는데로 계속 추가 예정입니다! ♥

 

 

해리 포터 포커스

 

2021년 ♥ 20살 생일을 맞이한 최애 영화 시리즈 BEST 5

필자 자신의 나이가 드러날 수도 있지만 1999년 때 밀레니엄 Y2K를 걱정했던 때가 엊그제 같다. 2000이라는 나이도 생소한데 무려 2021년을 맞이하다니! 우리 모두와 같이 나이들어, 20살 생일을 맞이

brkboda.tistory.com

 

해리 포터 교수진 (굳이) 머글 직업 찾아주기

​ 여러분 잘 지내셨어요? 달력 보니 3주 가까이 글을 안 썼네요. 쓰고 싶은 글이 몇 개 있었는데 쉴 때 제대로 쉬는 게 나을 것 같았어요ㅎㅎ ​ ​ 쉴 때 제가 하는 일은 바로... 최애 영화 재탕!

brkboda.tistory.com

 

작가 조앤 K. 롤링이 밝힌 스네이프 교수 이름의 비밀!

​ 영화관에서 펑펑 울며 본게 생생한데 해리 포터 시리즈가 끝난지도 벌써 9년이 되었습니다 ​ ​ 하지만 아직까지도 팬들의 사랑은 대단하죠? 저도 보고 또 보고 있으니까요ㅎㅎ ​ ​ 해리

brkboda.tistory.com

 

 

다니엘 래드클리프 포커스

 

해리포터는 이제 그만! 다니엘 레드클리프의 영화 선택 10

​ 해리 포터의 진정한 팬이라면 알고 있을 것이다.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해리 포터 시리즈의 그늘을 벗어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지. ​할리우드, 인디 영화 가릴 것 없이 많은 영화

brkboda.tistory.com

 

다니엘 래드클리프 ♥ 에린 다크 커플의 14가지 비밀

초 챙에게 거절당해 마음 아파하고 지니와 키스하던 우리 다니엘 래드클리프. 아들을 호그와트에 입학시키며 가슴 벅차 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2011년 <해리 포터> 프랜차이즈를 떠나고, 다

brkboda.tistory.com

 

 

배우 포커스

 

TMI까지 다 모았다! 로버트 패틴슨의 34가지 팩트★

​ 말이 필요할까? 해리포터 시리즈의 '세드릭 디고리'로 끝날 줄 알았던 그의 필모그래피는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에서 빛을 발했다. ​ ​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핫한 연애로 인기의 절정을

brkboda.tistory.com

 

수수한 매력에 끌린다! 다코타 존슨의 일상 엿보기

너무 이쁘거나 멋있으면 정말 완벽하면 질릴 때가 있다 ​ ​ 쓰면서도 정확히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 ​ 갤 가돗이나 브래드 피트처럼 '이야 잘생겼네' 하고 더 이상 궁금하지 않다고나

brkboda.tistory.com

 

다이애나 왕세자비로 변신!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또 다른 도전★

​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다음 영화가 정해졌습니다 바로 영화 'Spencer'! ​ ​ 영국의 잊혀지지 않는 그녀, 지금 영국의 윌리엄 왕자의 엄마인 다이애나 왕비를 연기할 예정입니다 ​ ​ 다이애나

brkboda.tistory.com

 

친절한 아저씨 ♥ 톰 크루즈의 박스 오피스 최대 흥행작 TOP 10!

에펠탑 앞에서 저렇게 여유롭게 영화 시사회를 즐길 수 있는 배우는 이 사람뿐이다. 바로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8>을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나로서는 코로나 때문에 촬영도, 개봉도 미뤄

brkboda.tistory.com

 

 

인터뷰 포커스

 

나는 자격이 없다!? 솔직당당한 제임스 맥어보이와의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맥어보이씨, 몇몇 배우들은 그들의 일을 심각하게 받아들일 때가 있죠? A. 음, 연기를 마치 신성한 과학처럼 이야기하는 배우들을 본 적이 있어요. 그런데 그건 정말 S***이에요! 나랑 같은 일

brkboda.tistory.com

 

사랑스런 비포 시리즈의 그녀 ♥ 줄리 델피와의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줄리 델피 씨, 혹시 싫어하는 영화 있으세요? A. 음, 80년대 영화는 다 싫어해요. 모두가 웃으며 귀엽게 나오는 영화들 있잖아요. <포레스트 검프> 같은 영화 말이에요. 이 영화야말로 미국이 왜

brkboda.tistory.com

 

진정한 예술을 꿈꾸다 ★ 에단 호크와의 아름다운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에단 호크씨, 당신이 영화배우로서 커리어를 시작했을 때 많은 것을 기대했을 텐데 지금과 비교하면 어떤가요? A. 음, 40살 때부터 이런 생각을 많이 했어요. 모르겠어요. 전 13살부터 연기를 해

brkboda.tistory.com

 

공룡과 우주까지 평정한 ★ 크리스 프랫과의 유쾌한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크리스 프랫 씨, 어렸을 적 별명이 있으세요? A. 몽키 보이와 랫(쥐) 보이요. 이 별명 두 개 다 제 아버지 때문인 것 같아요. 전 어릴 때 귀와 이의 크기가 지금과 같아요. 그리고 머리숱이 없어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