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비포 시리즈의 그녀 ♥ 줄리 델피와의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줄리 델피 씨, 혹시 싫어하는 영화 있으세요?


A. 음, 80년대 영화는 다 싫어해요. 모두가 웃으며 귀엽게 나오는 영화들 있잖아요. <포레스트 검프> 같은 영화 말이에요. 


이 영화야말로 미국이 왜 조지 부시를 대통령을 뽑게 되었는지 말해주는 영화라 생각해요. 정말 싫어해요. 


Q. 60, 70년대 영화가 더 나을까요? 


A. 저는 영화 <Bonnie and Clyde : 보니와 클라이드>라던가 모든 마틴 스코세지 감독의 영화들과 함께 자랐어요. 


그의 작품들에 영감을 받았다고 할 수 있죠. 나쁜 악당도 영웅이 될 수 있는 그런 스토리 말이에요. 


지금 제가 연출하고 있는 작품들과는 많이 다르지만, 전 선천적으로 악한 모습을 보여주는 영화를 좋아해요. 


마치 영화 <대부 : The Godfather>처럼 결국 주인공이 모두를 죽이지만 끝까지 중심을 지키는 그런 캐릭터요. 

 

 


Q. 당신은 여러 장르의 작품을 연출했어요. 어떤 게 더 작업하기 편하세요? 


A. 전 투자금만 주어진다면 최대한 제가 원하는 걸 하려고 노력해요. 요즘 영화 찍을 때에 좋은 점이 있어요. 


지하철에서 찍어야 하는 장면이 있는데 허가를 못 받았을 때, 디지털카메라를 들고 가서 그냥 찍는 거죠.


Q. 그러다가 체포된다면 영화 스케줄에 차질이 생길 텐데...


A. 그러다가 저 정말 감옥 가요! (웃음) 그런데 지금까지 다행히도 그런 적은 없어요. 


모든 게 다 사전에 철저히 계획돼야 하기 때문에, 제 맘대로, 임기응변으로 그 자리에서 할 수 있는 건 없어요. 


영화 연출 배울 때는 좋은 연습이죠. 하지만 정말 어려워요. 

 

 


Q. 연기와 연출을 동시에 할 때, 장단점이 뭐가 있을까요? 


A. 정말 어려운 과정이에요. 그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하는 건 이제 제 인생에 없을 거예요. 


코미디가 더 쉬워요. 배우로서 그것에 더 익숙하거든요. 또 잘할 수도 있구요. 


드라마는 어려워요... 특히나 코르셋을 입고 연기, 연출을 다 해야 한다면요. (웃음) 

 

 

 

 

 

"제가 나이 드는걸 누가 신경 써요? 

별일도 아닌데요, 뭐."

 

 

 


Q. 나이가 들면서, 영화에서 당신이 맡은 역할도 변해야 한다는, 그런 압박감을 느끼신 적이 있나요? 


A. 참 슬픈 일이긴 한데, 안 느낄 수가 없죠. 하지만, 나이 드는 건 당연한 거거든요.


누가 제가 나이 드는 거에 신경을 써요? 별 것도 아닌데요. 전 보톡스도 한 번도 맞아본 적이 없어요. 


배우로서 (역할에 대해) 신경 써야 한다는 것도 알지만, 전 그렇게 하지 않아요. 


말라야 하고, 항상 이뻐야 하고... 이런 것들이 오히려 건강하지 않다는 걸 보여주는 것 같아요. 


우리는 겉모습에 집착할 필요가 없어요. 중요한 건 내면이죠. 

 

 


Q. 연극도 쓰시고, 음악도 하시고, 연기에 영화 연출까지! 왜 그 많은걸 하시나요? 


A. 전 '출구'가 필요해요. 전 워낙 열정이 넘치는 사람이라, 무언가를 만들어야 해요.


멍청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제 많은 열정과 불안함을 다룰 수 있는 방법이에요. 덕분에, 제 삶에서는 많이 표현을 안 하죠. 


많은 것들을 만들고 있으니까요. 전 무언가를 많이 할 때, 최고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내가 무언가를 만들고 있을 때, 가장 기분이 좋아요. 

 

 


Q. 너무 많은 걸 해서 사람들을 겁주는 건 아니구요? 


A. 대부분의 남자들은 제가 하는 걸 보고는 무서워해요. 슬프지만 그게 현실 같아요. 


꼭 사랑을 찾았는데 제가 너무 바쁘고, 하는 일이 많다 보니 두려워지나 봐요. 

 

 


Q. 정말 그런 적이 있어요?


A. 제 생각엔, (여자가 많은 것을 하다 보면) 남자들은 목적을 잃어버리는 것 같아요. 참 웃긴 일이죠. 


어찌 보면 역사상 이런 일이 없었을 거예요. 여자가 일하고, 애도 보고, 모든 걸 다 하는 상황 말이에요. 


그러다 보면 점점 남자에 대한 필요성이 없어지게 되고... 몇몇 남성분들은 그것에 대해 불안해하시는 것 같아요. 


모든 남자가 독립적인 여자에 대해 무서워한다는 게 아니에요, 몇몇 분들이 그렇죠. 

 

 


Q. 로맨틱하신가요?


A. 음, 전 정말 목석이에요. 로맨틱한 사람 누구냐고 물어보면 제일 마지막일걸요? 엄마가 되고 나서는 신경도 안 써요. (웃음)


Q. 시간이 없으셔서 그런 거겠죠?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너무 많아요. 벌써 4개의 영화를 쓰고 있는걸요? 

 

 


Q. 4개의 작품을 쓰고 계시다구요?


A. 4개인지, 5개인지 정확하게 기억은 안 나요. 제가 정리를 잘 못하는 편이거든요. 


대부분 시작은 해놓고 4년 정도 내버려두었다가, 2주 만에 끝내버리는 경우가 있어요. 


각 70페이지인 4개의 작품이 있는데, 이렇게 정리를 못하는 거 보면 전 작가는 안되나 봐요. 너무 비효율적이에요. 


Q. 결국 마지막엔 어떻게 마무리하세요? 


A. 다행히도, 전 정리를 아주 잘하는 남자 친구가 있어요. 제가 일에 바빠서 아이를 공원에 내버려두고 와도 그가 잘 챙겨주죠. 


이런 게 사랑이 아닐까 싶어요. (웃음)

 

 

배우 포커스

 

쿨하지 못해 모아봤다! 꿀 뚝뚝 떨어졌던 채닝 테이텀 ♥ 제나 드완

​영화 '스텝 업'에서 만나 실제로 부부가 되어 세상 달달했던 커플 채닝 테이텀 & 제나 드완​ ​워낙 잘 어울리고 찍히는 사진마다 꿀이 떨어졌기에 좋아했던 커플인데​  ​지금은 서로 다른

brkboda.tistory.com

 

역시 될놈될! 하루 아침에 스타★가 된 그들의 데뷔 스토리 BEST 8

멋진 할리우드 배우가 되길 꿈꾸며 열심히 달려온 사람도 있지만 눈 떠보니 스타가 된 이들이 있다. 말 그대로 될놈될! 모든 행운 다 긁어모은 배우들을 만나보자. LET'S GO! 채닝 테이텀 그는 지금

brkboda.tistory.com

 

3년 커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 카밀라 모로네의 비밀스러운 첫만남은?

할리우드 스타의 열애설이 났을 때 항상 궁금한 게 있다. '도대체 그들은 어디서 어떻게 만났는가?!' 2017년 말부터 사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카밀라 모로네. 하지만 2020년이 되서야 공식화

brkboda.tistory.com

 

애증이란 바로 이런 것 ▶ 배우들의 지우고 싶은 필모그래피 BEST 9

맡았던 역할을 사랑하는 것이 너무도 당연하겠지만, 배우도 사람인지라 후회하는 법이다. 지금은 슈퍼스타지만 신인이었기에 택할 수밖에 없었던 바로 그 역! 현재의 그들을 만들어준 애증의

brkboda.tistory.com

 

벌써 3년 ing♥ 크리스 마틴 & 다코타 존슨의 러브 타임라인!

할리우드의 연애는 파고파도 끝이 없다 어쩜 이렇게 선남선녀끼리 만나는지 이러니 사람들이 궁금해 할 수 밖에! ​ ​ 기네스 펠트로와 어여쁜 딸 애플과 아들 모세를 낳았던 콜드 플레이의

brkboda.tistory.com

 

 

인터뷰 포커스

 

진정한 예술을 꿈꾸다 ★ 에단 호크와의 아름다운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에단 호크씨, 당신이 영화배우로서 커리어를 시작했을 때 많은 것을 기대했을 텐데 지금과 비교하면 어떤가요? A. 음, 40살 때부터 이런 생각을 많이 했어요. 모르겠어요. 전 13살부터 연기를 해

brkboda.tistory.com

 

미국과 프랑스를 이은 고혹적인 그녀! 마리옹 꼬띠아르와의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마리옹 꼬띠아르씨, 예술성 짙은 프랑스 영화부터 할리우드의 블록버스터까지 모든 종류의 작품을 출연해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혹시 더 좋아하는 스타일의 작품이 있으신가요? A. 아

brkboda.tistory.com

 

공룡과 우주까지 평정한 ★ 크리스 프랫과의 유쾌한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크리스 프랫 씨, 어렸을 적 별명이 있으세요? A. 몽키 보이와 랫(쥐) 보이요. 이 별명 두 개 다 제 아버지 때문인 것 같아요. 전 어릴 때 귀와 이의 크기가 지금과 같아요. 그리고 머리숱이 없어

brkboda.tistory.com

 

영화 <주디>로 다시 태어난 그녀! 르네 젤위거와의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르네 젤위거 씨, 배우로서 현실감을 잃지 않기 위해 무엇을 하시나요? A. 혼자 많은 시간을 보내요. 그리고 조깅을 많이 합니다. 쓸 때 없는 것들을 배출하기 위해서는 굉장히 좋더라고요. 우리

brkboda.tistory.com

 

 

영화 포커스

 

2021년 ♥ 20살 생일을 맞이한 최애 영화 시리즈 BEST 5

필자 자신의 나이가 드러날 수도 있지만 1999년 때 밀레니엄 Y2K를 걱정했던 때가 엊그제 같다. 2000이라는 나이도 생소한데 무려 2021년을 맞이하다니! 우리 모두와 같이 나이들어, 20살 생일을 맞이

brkboda.tistory.com

 

뻔한게 매력이다! 풋풋한 할리우드 하이틴♥ 무비 BEST 3

눈물 펑펑이거나 악랄한 세상에 화가 나거나 이런 무거운 영화는 부담스러울 때가 있다 ​ ​ 그래서 나는 미국 청춘 영화를 좋아한다 Cheezy 하다고? 하지만 그게 매력인걸 ​ ​ 그래서 골랐다

brkboda.tistory.com

 

맷 데이먼의 영화 '마션' 18가지 비하인드 스토리

​ 일도 아내 루치아나 바로소와의 사랑도 ​ 심지어 '화성에서 살아남기'도 성공한 우리의 맷 데이먼! ​ ​ 영화만으로는 알지 못하는 비하인드 스토리 17 시작합니다 :) ​​ 1. 영화 마션에서

brkboda.tistory.com

 

영화 본 후 챙겨봐야 할 꿀재미! 비하인드 씬 모음집 1편

​ 영화를 보고 난 뒤에 꼭 해야 할 일이 있다. 바로, 비하인드 씬, 메이킹 필름 챙겨보기! 감독과 배우들간의 케미도 확인 할 수 있고 실제 촬영 세트장을 보는 것도 꿀재미다. 요즘 재개봉한 영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