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한게 매력이다! 풋풋한 할리우드 하이틴♥ 무비 BEST 3

 

눈물 펑펑이거나

악랄한 세상에 화가 나거나

이런 무거운 영화는 부담스러울 때가 있다

그래서 나는 미국 청춘 영화를 좋아한다

Cheezy 하다고? 하지만 그게 매력인걸

 

그래서 골랐다

영화 팬들이라면 분명 공감할

할리우드 고교 청춘 영화 BEST 3

LET'S GO!

 

1. 17 어게인

이 영화 보신 분들 많죠? ㅎㅎ

딱 봐도 간지가 철철, 잭 에프론의 대표작 중 하나!

 

 

내가 사랑하는 미드 '프렌즈'의

매튜 페리도 함께 출연!

 

둘은 마이크 오도넬이라는 동일 인물을 맡았다

매튜는 현재의 성인, 잭은 17살!

현재에 만족 못하는 마이크

결혼도, 일도 다 뜻대로 되지 않는다

그 이유는...

 

 

바로 10대였을 때

한창 잘 나가는 농구 선수였기 때문!

 

대학교 진학이 걸려있는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여자친구(현 아내)의 임신으로 그 꿈을 포기한다

 

그 때의 일을 두고두고 후회하며

모든 것을 아내의 탓으로 돌리는 마이크

 

과거에 대한 미련으로 학교에 찾아 왔는데

학교 관리인이 초능력을 가졌을 줄이야!

 

과거로 돌아온 마이크

이 때부터 재밌지요ㅋㅋ

 

일생일대의 기회를 얻은 마이크

다시 한번 꿈을 이루고자 고등학교에 컴백하는데...!

뒷 얘기는 스포라서 여기까지

 

캬 간지 철철ㅋㅋ

 

딱 봐도 cheezy하지만

고교 청춘물은 이런거 아니겠습니까? ㅋㅋ

 

요 영화 보면 잭 에프론을 좋아하지 않을 수 없다ㅎㅎ

 

2. 핫 칙

 

레이첼 맥아담스와 안나 페리스의

어린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정말 싱글생글 귀여웠다ㅎㅎ

 

요 둘이 주인공

서로 몸이 바뀌면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

뻔한 줄거리인데...

 

여자로 바뀐 거에 절망한 남주

배우 롭 슈나이더의 찰진 연기ㅋㅋ

 

친구들과 베개 싸움하며 놀고 싶었지만

안은 여자, 몸은 남자라 힘이 넘친다ㅋㅋ

 

이쁜지 아닌지 확인받고 싶어하고

ㅋㅋ

 

레이첼 맥아담스의 절친 역을 맡은

귀여운 안나 페리스와

 

상큼한 여주,

레이첼 맥아담스의 어린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3. 쉬즈 더 맨

다들 아시려나? 쉬즈 더 맨!

사실 이 영화 때문에 포스팅을 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ㅋㅋ

가장 애정하는 영화

 

요 때 아만다 바인즈도 좋고

나의 핫한 채닝 테이텀을 볼 수 있기 때문!!

 

하...

어이쿠.... 왜 눈물이 

 

어머.. 줄거리로 돌아와서

아만다 바인즈는

축구를 굉장히 좋아하는 털털한 여주

바이올라 역을 맡았다

학교에서 축구 팀을 없애자 남장을 한 후

쌍둥이 남동생의 학교에서

축구 우승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데...!

 

남자로 변하는 모습

ㅋㅋ 뭘 해도 이쁘네

 

기숙사에 들어가보니 룸메가 우리 채닝!

또 같은 축구팀...ㅠㅠ

 

헬스장에서 같이 운동하며 꽁냥

방에서 나온 거미 보고

둘이 같이 놀라 꽁냥

우리 귀여운 채닝 좀만 더...

요런 능청스러운 채닝

이젠 보기 힘들다ㅠㅠ

 

아만다도 너무 연기 잘했고ㅋㅋ

 

엔딩에선 결국 정체가 탄로 나지만

여주가 원하던 축구도 맘껏 하고

 

 

사랑도 차지한다는 뻔한 내용

하지만 그래서 재밌다!! ㅜㅜ

 

할리우드식의 뻔한 엔딩! Cheezy한 엔딩!

이라고 해도 다 그게 매력이다~

요 3편 꼭 보세요! 내일 올게요ㅎㅎ

 

 

쿨하지 못해 모아봤다! 꿀 뚝뚝 떨어졌던 채닝 테이텀 ♥ 제나 드완 커플

​영화 '스텝 업'에서 만나 실제로 부부가 되어 세상 달달했던 커플 채닝 테이텀 & 제나 드완​ ​워낙 잘 어울리고 찍히는 사진마다 꿀이 떨어졌기에 좋아했던 커플인데​  ​지금은 서로 다른

brkboda.tistory.com

 

영화는 개취다! 아름다운 퀴어 LGBTQ+ 영화 BEST 4

지난 10년간 영화의 다양성이 높아졌죠? 특히 퀴어 (LGBTQ) 영화 개봉이 많이 증가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사회적 수용이 완벽하다고는 볼 수 없지만요 ​ 조금만 열린 마음을 가진다면 아름다

brkboda.tistory.com

 

벌써 3년 ing♥ 크리스 마틴 & 다코타 존슨의 러브 타임라인!

할리우드의 연애는 파고파도 끝이 없습니다 ​ 어쩜 이렇게 선남선녀끼리 만나는지 이러니 사람들이 궁금해 할 수 밖에! ​ ​ 기네스 펠트로와 어여쁜 딸 애플과 아들 모세를 낳았던 콜드 플레

brkboda.tistory.com

 

할리우드의 딸 바보! 브래들리 쿠퍼의 딸 3살 레아♥

​ 영어 관련된 일을 하다보니 배우들의 발음이나 억양을 자세하게 듣는데요 ​ ​ 정말 '섹시하다' 라고 생각했던 배우 중 하나가 브래들리 쿠퍼입니다 ​ ​ 그에 대해 열심히 구글링을 하다��

brkboda.tistory.com

 

톰 크루즈의 모든 것! 당신이 몰랐던 40가지 팩트 2편

​ 톰 크루즈는 별명이 있죠? 바로 '친절한 톰 아저씨'입니다 ​ 영화 홍보차 여러 나라의 시사회 사진, 영상을 보면 언제나 웃고 사인해주느라 정말 바빠요ㅎㅎ ​ ​ 그의 열정과 인성까지 모��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