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능이란 없다! 톰 크루즈의 미션 임파서블 7 새 개봉일 공개!

 

이번 9월, 톰 크루즈의 미션 임파서블 7

촬영이 다시 시작된다!

 

 

지난 2월 이탈리아 촬영이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전면 중단되고

언제 재개될지 아무도 모르는 상황이었다

 

지금도 안전한 상황은 아니지만

조금씩 원래대로 돌아가고 있는 상황에서

이런 결정을 내린 것이라고 보여진다

 

이번 촬영 중단으로 파라마운트 영화사는

미션 임파서블 7의 개봉일을

2021년 7월에서 11월로 미뤘다

 

이전 시리즈와는 다르게

요번 미션 임파서블은 2부작으로 나눠졌다

 

미션 임파서블 8 또한 7의 촬영이 끝나자마자

바로 시작 될 예정이었지만 모든 것이 연기 된 상황이다

 

 

BBC에서 진행한

연출 감독 토미 곰리와의 인터뷰에 따르면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5일 정도 후면 촬영할 계획에 있었는데

바로 코로나 팬데믹이 터졌습니다.

 

사실 이탈리아 말고도

여러 나라에서 촬영 예정에 있었습니다

부디 가능해졌으면 좋겠네요'

 

토미의 말에 따르면

요번 9월 부터 2021년 3, 4월까지

이탈리아 말고도 영국 촬영 또한 예정되어 있다

 

또한, 배우 사이먼 페그의 Variety 인터뷰에서

'우리는 야외 촬영부터 실시할 예정입니다

지금 상황에서는 실내보다는 야외가 더 나으니까요

모두가 조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톰 크루즈 & 레베카 퍼거슨

이 커플을 다시 보고 싶다!

 

미션 임파서블 팬이라면 공감할

'LIGHT THE FUSE' 도화선 오프닝!

어서 볼 수 있기를!

 

 

 

톰 크루즈의 모든 것! 당신이 몰랐던 40가지 팩트 1편

​ "저는 전부냐 제로냐 (all or nothing)의 사람입니다. 관심가는게 있다면 제 전부를 쏟아 붓죠" ​ 톰 크루즈는 당연 할리우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말 그대로 우주대스타 입니다 ​ ​ 영화 '탑 건'

brkboda.tistory.com

 

10년은 기본?! 나이 차이 대박나는 할리우드 커플 10

​ 수많은 사람들 중에 평생을 함께 보낼 단 한 사람을 찾는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 '사랑엔 나이가 없다'라는 말이 있지만 이 커플들은 좀 대단한 듯 싶어요ㅎㅎ ​ ​ 10살 차이는 ��

brkboda.tistory.com

 

9살 누나의 마음을 훔치다! 제임스 맥어보이 ♥ 앤 마리 더프

나는 눈에 들어오는 배우가 있다면 미친듯 구글링한다 제일 먼저 marital status! ​ ​이미 임자가 있다면 급 우울하다가도 가정적인 모습에 또 반한다ㅎㅎ ​ ​ 역시나 그도 예외는 아니다 이름��

brkboda.tistory.com

 

'본 시리즈' 당신이 몰랐던 28가지 팩트

제대로 된 액션 영화라면 당연 본 시리즈! 본 시리즈 : 28가지 팩트 1편 시작합니다! https://brkboda.tistory.com/54 맷 데이먼 - 그에 대한 모든 것! 29가지 팩트 (1편) 본 시리즈는 엔딩곡만 생각하면 아직�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