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친구 세상 부럽다! 든든한 찐우정 영화 5편

 

혼자 살아야 편한 세상이라고 하지만

그러다보면 결국 외로워지기 마련이죠?

'인생에서 누굴 만나느냐'

이 질문이 뜻하는 바를 안다면

이 영화들 보고 나면

부러움에 뜨거운 눈물 흘릴지도 모릅니다ㅎㅎ

'내 인생에 이런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영화 5편을 모아봤습니다

LET'S GO!

1. 체인지 업 (2011)

포스터만 봐도 느껴지지 않나요?

육아에 지친 남자와

미래 따위 생각하지 않는

여자 밝히는 남자

 

둘 다 제가 사랑하는 배우

능청스런 연기 마스터

제이슨 베이트먼과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

 

쌍둥이와 큰 딸까지

총 3명의 아이의 아빠인 제이슨 베이트먼

일에 육아에 언제나 바쁘지만

겉으로 봤을 땐, 안정된 일과 가정을 가진 완벽남!

 

그에게는 학창 시절부터 친구인 라이언 레이놀즈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이런 육아, 결혼 따위 신경쓰지 않습니다

책임 질 것 하나 없이 본능에 충실하죠

 

이 둘은 바쁜 와중에 겨우 만나

술 한잔 거하게 하고

분수에 실례(?)를 하는데요

실례를 하면서 서로에게 얘기합니다

'내가 너 처럼 살고 싶다!'

 

그런데 어머나

그 다음날 일어나보니

서로 바뀌어 있는거죠ㅋㅋ

 

당장 회사에서 큰 사업이 걸려있는 제이슨과

영화 오디션을 봐야 하는 라이언!

몸이 바뀌어버린 이상

결국 부딪히는 수 밖에 없다는 걸 알고

하루하루 전쟁을 치르게 되는데...!

 

 

진부한 설정인데

벌어지는 에피소드 하며

배우들의 연기가 너무 찰져서

영화가 참 유쾌합니다 ㅎㅎ

 

귀여운 라이언 레이놀즈

실컷 볼 수 있구요

서로의 인생을 살아보고 존중하며

더 깊은 우정는 모습이 멋진 영화입니다!

 

2. 맨 인 블랙 (1997)

이 영화를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근본 없이 길거리 캐스팅 당한

윌 스미스 이지만

선배 토미 리 존스와

찰떡 케미를 보여주는 영화!

 

 

 

포스터만 봐도 아시겠죠?

'인터스텔라' 같은 진지한 우주 영화 아닙니다

이 들은 지구에 몰래 사는

나쁜 우주인들을 처리하는

국가 비밀 요원들!

 

윌 스미스의 비범함을 알아본

토미 리 존스도 대단하고

일 배우기 세상 힘들어도

버티는 윌 스미스도 대단

저랑 잘 맞고

비밀 요원 일자리도 소개해 줄

친구를 만날 수만 있다면 모든 걸 다 바치겠어요ㅋㅋ

 

3. 섹스 앤 더 시티 (2008)

남자 분들을 절대 안 보셨을 영화

바로 '섹스 앤 더 시티'!

 

좋은 남편 잘 만나

명품 옷, 가방 사는 된장녀의 영화라고

하실 수도 있겠지만

 

사랑, 일에 대한 고민,

임신, 유산, 파혼 등등

여자라면 경험 할 수 있는

모든 고민들을 같이 헤쳐나가는 우정이라 할 수 있죠

 

서로의 결혼에 누구보다 크게 기뻐해주고

거슬리는 여자가 있다면

언제나 이렇게 진지하게 화내줍니다ㅋㅋ

 

전화 한 번이면

무조건 달려와 줄 수 있는 친구들!

여자들의 찐우정을 엿볼 수 있는

영화 '섹스 앤 더 시티' 입니다!

 

4. 세 얼간이

다들 보셨나요?

제가 너무나 애정하는 영화 '세 얼간이' 입니다ㅎㅎ

영화관에서 봤던게 천만 다행이라 생각하고 있죠

 

 

'돈 벌려면 인도 최고의 대학을 나와

대기업에 취직 해야 한다!'

라는 말을 평생 듣고 살아온

파르한과 라주

각자 인생의 의미를 찾지 못한채

무의미한 공부를 하다가

바로 이 '란초'를 만나게 됩니다

 

'원하지 않는데 왜 해?' 라는 란초의 말에

벙쪘던 파르한과 라주

그 때부터 학교는 가지도 않고

꿈과 사랑이 전부인 청춘 사업에 정신이 없습니다ㅎㅎ

 

 

제가 처음으로 접했던 발리우드 영화였어요

ㅎㅎ

처음 보시게 되면

노래와 춤에 당황하실 수도 있지만

그 매력이 분명 있습니다 +_+ ㅎㅎ

 

서로의 꿈과 사랑을 이룰 수 있게

끝까지 도와준 이 세 얼간이들!

잊을 수 없는 우정 영화죠ㅎㅎ

5. 해리 포터 시리즈 (2001-2011)

대망의 이 영화!

제가 무한 애정하는 해리 포터 시리즈♥

'친구와의 우정'이라고 했을 때

전 바로 이 영화를 떠올렸습죠ㅎㅎ

 

모두가 론과 해리의 우정을 이야기 할 때

전 언제나 해리와 헤르미온느에 집중했습니다!

공부를 좋아했던

우리의 깍쟁이 헤르미온느

 

공부하느라 정신 없는 줄 알았는데

짝사랑하는 론 때문에 울기도 하고 참...

야무지단 말이에요ㅋㅋ

 

우리 론과 깨볶으며 연애도 성공하고

 

그 와중에 해리 봐주느라 바쁘고

남들이 다 오해할 만큼

해리를 걱정했던 우리 헤르미온느!

 

해리를 위한 진정어린 위로와 눈물을 흘리면서도

해리가 '난 유명하잖아' 라고 정신 못 차릴 때

저렇게 시원하게 때릴 수 있는건 헤르미온느밖에 없었을거에요ㅋㅋ

 

서로가 없었다면

절대 해피엔딩을 볼 수 없었을 그들의 우정!

ㅠㅠ

 

실제로 이 글을 쓰면서 생각했어요

영화도 영화지만

다니엘 래드클리프, 엠마 왓슨, 루퍼트 그린트

이 배우들의 10대에는 서로의 존재가 없을 수 없지 않을까요?

해리 포터 시리즈가 끝날 때까지

1, 2년... 근 10년을 함께 했을 그들

 

아름답게 커가는 그들을 보며

모든 관객이 감동했죠

특히 모든 시리즈의 마지막 이 장면에서

배우들의 그 눈빛은... 잊을 수가 없었습니다

 

영화 속 우정, 실제 배우들의 우정

그 모든 것을 응원하며!

포스팅 마칩니다 :)

공감, 댓글, 이웃 추가 감사합니다♥

 

비밀리에 벌써 결혼까지? 제임스 맥어보이 ♥ 리사 리베라티 러브 타임라인

할리우드의 연기 천재하면 누가 떠오르는가? 출연한 영화평을 보면 그가 '하드 캐리'했다는 말이 허다하다 ​ ​ 그는 바로 제임스 맥어보이! (포장 닭도 그가 들고 있으면 섹시해보이는 매직) ��

brkboda.tistory.com

 

딸과 아내의 이름을 문신으로 새긴 스윗한 아빠 맷 데이먼

​ 맷 데이먼 ♥ 루치아나 바로소 그의 가족에 대한 사랑은 어디까지일까 ​ ​ 한 두번 감동 받은게 아닌데 다시 한번 맴찢하게 만들다니 https://brkboda.tistory.com/66 맷 데이먼 & 루치아나 바로소 ��

brkboda.tistory.com

 

6살 연상 연하 커플 탄생! 티모시 샬라메 ♥ 에이사 곤잘레스

​ 티모시 샬라메의 새로운 연애 소식 ㅂㄷㅂㄷ.... ​ ​ 바로, 30세의 에이사 곤잘레스! 멕시코의 배우, 가수, 작곡가 겸 모델 ​ ​ 6월 23일 카보 산 루카스, 멕시코에서 친구들과 함께 수영을 ��

brkboda.tistory.com

 

수수한 매력에 확 끌린다! 다코타 존슨의 일상 엿보기

너무 이쁘거나 멋있으면 정말 완벽하면 질릴 때가 있다 ​ ​ 쓰면서도 정확히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 ​ 갤 가돗이나 브래드 피트처럼 '이야 잘생겼네' 하고 더 이상 궁금하지 않다고나 �

brkboda.tistory.com

 

벌써 3년 ing♥ 크리스 마틴 & 다코타 존슨의 러브 타임라인!

할리우드의 연애는 파고파도 끝이 없습니다 ​ 어쩜 이렇게 선남선녀끼리 만나는지 이러니 사람들이 궁금해 할 수 밖에! ​ ​ 기네스 펠트로와 어여쁜 딸 애플과 아들 모세를 낳았던 콜드 플레

brkboda.tistory.com

 

레드 카펫 브로맨스! (스타워즈 + 로건럭키)

아담 드라이버의 레드카펫 사진들을 보다가 발견했다  친했던 배우들과의 브로맨스! 로건 럭키 (Logan Lucky, 2017) 출연진 : 채닝 테이텀, 아담 드라이버, 다니엘 크레이그 등  미국 버지니아 지방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