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드라이버의 레드 카펫 브로맨스 ♥ 밀착 취재!

 

아담 드라이버의 

레드카펫 사진들을 보다가 발견했다 

 친했던 배우들과의 브로맨스

 

 

로건 럭키 (Logan Lucky, 2017) 

출연진 : 채닝 테이텀, 아담 드라이버, 다니엘 크레이그 등 

 

 

 

 미국 버지니아 지방의 사투리를 연기하는데 굉장히 신선했다 

모든 출연진들 다 열심히 연습했다고 한다

 

 

여러 사진들을 봤는데 굉장히 귀엽게 찍었다 ㅋㅋ

 

 

채닝 테이텀과 아담 드라이버가 형제로 나온다 

저렇게 무뚝뚝하지만서도 서로 엄청 챙겨

채닝이 형. 아담이 동생!  

 

 

 

자신이 일하는 술집에서 

요염하게 서있는 아담을 볼 수 있고 

 

 

형 말에 열 받은 아담도 볼 수 있고 

 

 

씨익 웃는 아담도 볼 수 있다ㅋㅋㅋㅋ

 

 

 

돈 훔치다가 

자신의 의수(팔)가 기계에 빨려들어가서 

겁나 당황한 아담도 볼 수 있고

 

 

둘이 훈훈하게 술 한잔 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영화를 재밌게 봤기에

레드 카펫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번째 브로맨스

이 짤 보고 뿜었ㅋㅋ

 

 

오스카 아이작과 우리 아담 드라이버!

 

 

 

친하지 않다면

이렇게 자연스레 사진이 찍힐리가 없어!!

 

 

 

우리 오스카 난쟁이 되기도 하고

 

 

뒷통수 날리기도 하고 ㅋㅋㅋㅋ

 

 

다부진 그의 허리도 만져본다

ㅋㅋㅋㅋ

 

 

 

처음엔 우정인거 같아도

 

 

끝은 사랑....

 

 

좋은건 더 자세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을 찾아보니

우선 안고 

 

 

느끼고 

 

 

훈훈하게 마무리 ㅋㅋㅋㅋㅋㅋ

 

 

 

오스카가 입 가리며 

카일로 렌 목소리 따라하는데 

아담 좋다고 웃는다ㅋㅋ

 

 

알고보니 둘은 <스타워즈>에서 처음 만난게 아니다

인연은 바로 영화 <인사이드 르윈>

 

 

아담 드라이버는 오스카 아이작 노래의 코러스 역할로 나온다

 

 

이건 2013년 9월 29일 

Celebrating the Music of Inside Llewyn Davis 파티 현장 

 

 

실제로도 저렇게 파티를 즐긴다면

바라만 봐도 빵빵 터질 수 밖에ㅋㅋ

 

 

인터뷰 포커스

 

'성공'이란 무엇일까? 맷 데이먼의 솔직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성공이란 무엇인가? A. 일이고 과정 그 자체입니다. 전 지금껏 흥행에 성공하고 실패한 여러 작품들을 해왔습니다. 영화를 만드는 사람으로서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그 일을 사랑하는 것이라고

brkboda.tistory.com

 

두 딸의 엄마가 된 그녀! 키이라 나이틀리의 성숙한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나이틀리씨, 영화 <슈팅 라이크 베컴>과 <캐리비안의 해적>을 찍을 당시 겨우 17살이였는데요. 그 때를 다시 보면 어떠세요? A. 제 연기는 괜찮았어요! (웃음) 음, 많은 여성이 10대의 마지막과 20

brkboda.tistory.com

 

어릴 적 꿈을 이룬 그의 다음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의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디카프리오씨, 한 번쯤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에 주연을 맡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A. 전 로맨틱 코미디 영화에 완전히 열려있어요. 특정한 장르를 고집하지는 않아요. 그렇게 한다면, 굉장히

brkboda.tistory.com

 

공황 장애를 이긴 그녀! 엠마 스톤의 생기발랄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엠마 스톤씨, 언제 음악의 힘을 깨닫기 시작했나요? A. 어머니께서는 항상 '레미제라블'을 틀어주셨어요. 8살 때 직접 공연을 보게 됐죠. 그 때를 잊지 못해요. 너무 좋았어요. 그 이후로 음악이

brkboda.tistory.com

 

 

아담 드라이버 포커스 

 

스타워즈 카일로 렌 움짤 모음 (스압)

Adam Driver Star Wars - Kylo Ren 나의 덕질의 시작 카일로 렌을 만나보자 머리가 지저분해도 멋있다  아련 아담  말이 필요없지 않은가 미간!!! 믿었던 스승이자 삼촌의 배신에 상처 받은 아..

brkboda.tistory.com

 

아담 드라이버 - 그에 대한 모든 것! 43가지 팩트 (3편)

팬이라면 알아야 할 아담 드라이버 팩트 43 3편 시작합니다 1,2 편 보고 오시면 더 좋아요! 아담 드라이버 - 그에 대한 모든 것! 43가지 팩트 (1편) 아담 드라이버 팬이라면 알아야 할 그에 대한 팩트

brkboda.tistory.com

 

시상식에서 사랑 넘치는 아담 & 조앤 부부

배 아파 죽을만큼 스윗한 이 부부 아담 드라이버 ♥ 조앤 터커 시상식에서의 꿀 떨어지는 그들을 파헤쳐 보자 1. 2020 BAFTA 영화제 영화 '결혼 이야기'로 남우주연상에 오른 아담 드라이버 언제나

brkboda.tistory.com

 

하와이 마우이 필름 페스티벌 신인상, 아담 드라이버!

​ 아담이의 새 영화 더 라스트 듀얼의 촬영이 코로나 때문에 중단 되면서 아무런 아담의 소식이 뜨지 않는다.. ​SNS도 없어서 아담이 영화와 미드를 재탕 또 재탕 할 수 밖에 없었는데 아담이의

brkboda.tistory.com

 

 

할리우드 포커스

 

애증이란 바로 이런 것 ▶ 배우들의 지우고 싶은 필모그래피 BEST 9

맡았던 역할을 사랑하는 것이 너무도 당연하겠지만, 배우도 사람인지라 후회하는 법이다. 지금은 슈퍼스타지만 신인이었기에 택할 수밖에 없었던 바로 그 역! 현재의 그들을 만들어준 애증의

brkboda.tistory.com

 

해리 포터 교수진 (굳이) 머글 직업 찾아주기

​ 여러분 잘 지내셨어요? 달력 보니 3주 가까이 글을 안 썼네요. 쓰고 싶은 글이 몇 개 있었는데 쉴 때 제대로 쉬는 게 나을 것 같았어요ㅎㅎ ​ ​ 쉴 때 제가 하는 일은 바로... 최애 영화 재탕!

brkboda.tistory.com

 

브래들리 ♥ 레아 쿠퍼의 기념일 (할로윈, 크리스마스, 부활절 등)

​ 요즘 제 글을 보면 아시겠죠? 브래들리 쿠퍼에 심각하게 빠져 있습니다 ​ ​ 일 할때는 세상 진지하고 딸 앞에서는 한없이 무너지는 이 남자 어찌나 섹시해보이는지ㅠㅠ ​ ​ 딸 바보 브래

brkboda.tistory.com

 

히트작이 너무 많아 하나만 고르기 힘들다는 이 배우

​ 여러분의 인생 영화 중 분명 몇개는 이 배우가 주연을 맡았을거라 확신합니다 ​ 자연미, 건강미 넘치고 언제나 믿을 수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바로 산드라 블록! ​​ 수많은 영화 중 베스트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