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들리 ♥ 레아 쿠퍼의 기념일 (할로윈, 크리스마스, 부활절 등)

 

요즘 제 글을 보면 아시겠죠?

브래들리 쿠퍼에 심각하게 빠져 있습니다

 

일 할때는 세상 진지하고

딸 앞에서는 한없이 무너지는 이 남자

어찌나 섹시해보이는지ㅠㅠ

 

딸 바보 브래들리의 레아 사랑 2탄!

LET'S GO

 

우선 2019년에 헤어진

브래들리 쿠퍼 & 이리나 샤크 커플 부터 볼까요

 

브래들리 옷깃을 저렇게 꽉 잡을 만큼

껌딱지 처럼 붙어있었는데..

 

 

 

서로 바람 펴서 헤어진게 아닌터라 (공식적으로는)

이 커플... 더 아련합니다

 

딸 레아가 어려서 못 걸으니

이렇게 유모차에 태우고 3이서 걸어가는

딱 이 모습! 많이 포착 됐었어요

 

 

 

유모차가 지겨울때면

이렇게 아파 품에 안기기도 하고

이 와중에 한 손으로 번쩍 든거 세상 멋짐

 

걸어가면서 레아에게

살짝 입술 대는 브래들리 아빠

사랑 터져ㅜㅜ

 

레아를 어깨에 걸친 모습도 많이 볼 수 있어요

아빠 귀 갖고 노는 레아

표정도 뭔가 장난기 가득한데요?

세상 귀여움ㅋㅋ

 

 

 

아이구 우리 레아

아빠 머리 아주 꽉 붙잡고 가는구나

 

레아의 악력을 확인할 수 있는

또 다른 사진이 있습니다

ㅋㅋㅋ

더 가까이서 볼까요ㅋㅋ

레아 기분 좋아보이네요ㅋㅋ

 

 

 

캬 사랑이 넘치는구나

 

완벽했던 커플

과거형인게 너무 슬퍼ㅠ

 

어디 급히 빠져나가는거 같은데

레아 보호하는 모습이 꼭

영화 '테이큰' 같지 않아요?

나중에 브래들리가 요런 영화의

주연, 연출 맡아도 괜찮겠네요ㅎㅎ

 

뉴욕에서 가끔 지하철 타는 모습이 포착되어

더욱 더 정겨웠던 브래들리 쿠퍼

 

레아랑 같이 탄 적도 있답니다ㅋㅋ

 

같이 디즈니 랜드 가서

아기들 목마도 타구요

손에 폰 들려있는거 보이시죠?

레아 사진 찍는 브래들리 아빠 ㅎㅎ

 

레아와 부활절 파티 가서 즐기기도 하고

 

 

이리나와 함께

레아 그네도 태워주고

 

크리스마스때는 산타와 함께 사진도 찍었답니다

이건 100퍼 액자에 넣어야죠 ㅎㅎ

 

 

빼놓을 수 없는 미국의 할로윈을 살펴 볼까요

엄마와 함께 미니마우스라니ㅠㅠ

하지만 끝판왕은 따로 있죠

 

 

ㅋㅋㅋㅋ

아 이거 보고 뽱 터졌어요

이렇게 철저하게 준비하다니

 

 

저런 고쟁이 가디건은 어디서 났는지ㅋㅋ

무슨 코스프레인지 알아봤더니

 

바로 영화 '미세스 다웃파이어'

어릴 때 재밌게 봤는데 이 코스튬을 할 줄이야ㅋㅋ

에구 이 가족

귀엽다 귀여워

 

또 다른 할로윈에는

케이트 허드슨과 함께 보냈나봐요

요렇게 귀엽게 둘 다 곰돌이였네요ㅎㅎㅎ

 

세상 훈훈하게 끝내볼까요?

눈이 오는 뉴욕의 거리를 걷던 이 부녀

 

 

 

레아 눈에 눈이 들어갔나봐요...♡

브래들리의 러블리 미소를 끝으로

요번 포스팅 마칩니다! :)

 

 

맷 데이먼 - 그에 대한 모든 것! 29가지 팩트 (1편)

본 시리즈는 엔딩곡만 생각하면 아직도 심장 터질 것 같고 굿 윌 헌팅에서 지하철에서 멍하게 앉아 있던 소년소년한 그 모습도 잊을 수가 없다 매력 터지는 맷 데이먼 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1

brkboda.tistory.com

 

10년은 기본?! 나이 차이 대박나는 할리우드 커플 10

​ 수많은 사람들 중에 평생을 함께 보낼 단 한 사람을 찾는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 '사랑엔 나이가 없다'라는 말이 있지만 이 커플들은 좀 대단한 듯 싶어요ㅎㅎ ​ ​ 10살 차이는 ��

brkboda.tistory.com

 

티모시 샬라메 - 그에 대한 모든 것! 34가지 팩트 (1편)

​ 얼굴이면 얼굴 ​ ​ 연기면 연기 ​ ​ 작은 아씨들, 레이디 버드 등 필모그래피를 충실하게 채워가고 있는 티모시 샬라메! ​ ​ 그에 대한 모든 것, 34가지 팩트 1편 시작합니다! 1. ​ 1995년

brkboda.tistory.com

 

걸크러쉬의 결정체, 산드라 블록! 24가지 팩트 (1편)

할리우드에서 가장 유명하고 유머러스하면서도 ​​ 깊은 연기까지 소화할 수 있는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를 꼽으라면 단연 산드라 블록! ​ ​ 그녀를 좀 더 알아볼까요? 산드라 블록 팩트 24! 1�

brkboda.tistory.com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배트맨'이 될 뻔한 배우들

​ 1960년대부터 관객들은 여러 감독의 배트맨 시리즈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 ​ 하지만 그 중에서도 크리스토퍼 놀란의 트릴로지가 가장 베스트로 꼽히고 있죠ㅎㅎ​ 아담 드라이버 연극 'BURN

brkboda.tistory.com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 무한 매력의 존 크래신스키

​ 회사에서 당당하게 카드 게임을 하고 있는 귀여운 이 남자 기억하시나요? ​ ​ 미국 드라마 '더 오피스 : The Office'의 귀여운 짐 하퍼트 역을 맡은 존 크래신스키 입니다! ​ ​ 그 귀여운 모습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