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소장용 1탄 ▶ 아담 드라이버 움짤 모음.zip

 

 

세상 진지한 아담의 모습이 보이는가 

 

 

SNL 나와서 이렇게 심각한 오프닝 찍은 사람은

우리 아담 밖에 없을걸

출연진 표정ㅋㅋㅋ

 

 

 

우선 아담 웃는거 위주로

난 아담의 턱선을 정말 좋아한다 

 

 

이거 찾고 깜짝 놀랐다 

귀 뒤로 머리 살짝 넘기니까 너무 앳되어보여ㅠ

 

 

 

미드 걸즈 시즌 1 때 아담 

아 이건 설명하기엔 너무 길고 

참고로 여친이랑 같이 샤워하는 중이다ㅋㅋ

 

 

카메라가 너무 작아보이지 않습니까? 

 

 

 

조앤...

 

 

아구 이뻐라

 

 

 

난 똘끼 아담이 제일 좋다 ㅋㅋㅋ

 

 

자기 연기에 오글거려서 괴로워하는 아담 ㅋㅋㅋㅋㅋㅋ

 

 

보니까 WHAT IF 라는 영화에 조연으로 나왔었다 

맨 왼쪽에 있는 인물이 해리포터 (다니엘 래드클리프) 

해리포터도 엄청 좋아해서 

난 영화관 가서까지 봤는데 이때는 아담을 몰랐다

다시 봐야지 

 

 

 

여친이랑 게임 하다가 진심 놀란 아담 ㅋㅋㅋㅋ 

 

 

또 한번 빙구 웃음 지어주고 ㅋㅋ

SNL도 다시 봐야 할듯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우리 카일로 렌이 빠질 수 없지

 

 

난 저 아담의 입이 너무 좋다

말하고 싶지만 꾹 참으면서 정리할 때

 



특히 카일로 렌은 빌런이면서도

엄마, 아빠에 대한 사랑에 고뇌하는 캐릭이여서 

그 복잡한 감정을 연기하는게 힘들었을 텐데 

특히 아담은 입으로 많이 표현이 되는듯 하다 

 

 

 

그럼 다음편으로 ㄱㄱ!

 

 

아담 드라이버 포커스

 

아담 드라이버 - 그에 대한 모든 것! 43가지 팩트 (2편)

팬이라면 알아야 할 아담 드라이버 팩트 43 2편 시작합니다 1편 보고 오시면 더 좋아요! 아담 드라이버 - 그에 대한 모든 것! 43가지 팩트 (1편) 아담 드라이버 팬이라면 알아야 할 그에 대한 팩트 43

brkboda.tistory.com

 

2020 아카데미 시상식 아담 드라이버 모음

2020년 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아담 드라이버 관련 이모저모 시상식 오프닝 ~ RED CARPET ~ 조앤 드레스 너무 이쁘다 짧은 머리랑 잘 어울려 남우주연상 후보 ~ BEST ACTOR NOMINEES ~ 호야킨 피닉스 - 조커 안

brkboda.tistory.com

 

Flaunt 매거진 화보 + 인터뷰 번역

 "모두가 어떤 일들이 너무 빨리 일어나길 원한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같은 SNS는 때론 무섭게 느껴진다."  "SNS는 사람이 무엇을 시도하거나 실패하거나 할 수 있는 여유가 느껴지지 않는다." �

brkboda.tistory.com

 

아담이 어릴 적 + 초중고 사진 모음

아담 드라이버 어릴 적 사진 파헤치기 트위터에 돌아다니던 사진 아담 드라이버가 보이시나요 바로 맞출 수 있다 아담의 귀만 보인다면! 그대로야 우리 아담이 16살 미샤우카 고등학교 2학년 때

brkboda.tistory.com

 

 

할리우드 포커스

 

중성적 매력 넘치는 할리우드의 톰보이, 맥켄지 데이비스!

​ 알리시아 비칸데르, 마고 로비와 같은 아름다운 미모의 배우도 좋지만... ​ ​ 나는 특히 중성적 이미지를 좋아한다. 짧은 커트 머리가 어울린다면 바로 PICK! 멋있잖아ㅠㅠ ​ ​ 골수팬들로

brkboda.tistory.com

 

연기에 머리까지 좋다! 아이비리그 출신 할리우드 배우 BEST 19

참나... 연기에 머리까지 좋으면 어쩌라는건지ㅠ 한없이 질투해도 모자란 아이비리그 출신의 할리우드 배우들을 모았다. 거두절미하고 LET'S GO! 존 크래신스키 미드 <오피스> 출연 4년 전인 2001년,

brkboda.tistory.com

 

모든 장르 소화 가능! 사랑스러운 제시카 차스테인

​ 영화 <헬프>에서 눈에 띄기 시작하더니 ​ ​ <제로 다크 서티> <몰리스 게임> <엘리노어 릭비> ​ ​ <미스 슬로운> <인터스텔라> ​ ​ 그리고 최근 <에이바>까지! ​ ​ 장르를 넘나들며 주연

brkboda.tistory.com

 

영원한 캡틴 ★ 크리스 에반스! 그의 숨기고픈 비밀을 파헤쳐보자

이 미소를 보시라 어찌 이 사람을 싫어할 수 있을까 아메리카가 캡틴으로 뽑은 크리스 에반스에 대하여 파헤쳐 보자 LET'S GO! 그의 집안은 굉장히 엘리트라고 소문나 있다. 그의 아버지의 직업은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