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 교수진 (굳이) 머글 직업 찾아주기

 

 

여러분 잘 지내셨어요? 달력 보니 3주 가까이 글을 안 썼네요. 쓰고 싶은 글이 몇 개 있었는데 쉴 때 제대로 쉬는 게 나을 것 같았어요ㅎㅎ

쉴 때 제가 하는 일은 바로... 최애 영화 재탕! 새로운 영화보단 본 걸 보고 또 봅니다. 대사를 외울 정도로요ㅋㅋ

역시나 또 본 <해리 포터> 시리즈. 보다가 머글로서 상상한 게 있었어요.

'호그와트 교수들이 머글이었다면... 어땠을까?' 상상의 나래를 펼쳐 봅시다. LET'S GO!

 

 

1. 루핀 교수

 

평소에는 스위트한 남편이고 선생이지만 보름달 아래에서는 늑대로 변해야만 하는 이 남자.

머글이었다면 변할 일은 없을 테고... 아무리 생각해봐도 다정한 루핀님은 교수님이 찰떡인 것 같아요.

이런 쌤한테 배우면 전 그 과목 어떻게든 100점 맞습니다ㅋㅋ

 

 

2. 트릴로니 교수

 

ㅋㅋ 이 분은 바로 생각났어요. 홍대에 가면 타로 점 봐주시는 분들!

아님 따로 조용한 오피스텔에 '타로 카드, 사주, 궁합. 예약 문의 : 010-1234-5678' 이렇게 쓰여있는 거죠

+ 남다른 마케팅 전략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허브, 오일까지 함께 팔 것 같지 않아요? ㅎㅎ

 

3. 록하트 교수

 

타고난 위트와 카리스마. 기억 마법(만) 전문가인 그!

24시간 TV만 키면 우리와 함께 하는....... 홈쇼핑 호스트가 생각이 났습니다.

하지만 모든 상품을 다 믿을 수는 없어요. 조심해야 할 인물입니다ㅋㅋ

 

 

4. 스프라우트 교수

 

이 분은 복장부터 다 했죠ㅎㅎ 맨드레이크를 한 손으로 힘차게 뽑아내시다니!

 

이 분이라면 당연 제 집의 조경을 맡기겠습니다. 정원사로 임명합니다...

앗 플로리스트는 어떨까요? 아름답게 꽃꽂이를 하는 모습도 궁금하긴 하네요ㅎㅎ

 

5. 후치 교수

 

해리 포터가 퀴디치를 안 배웠다면?

지팡이를 타고 해맑게 소리 지르던 해리가 없었다면?

이 분의 가르침 없었으면 가능하지 않았을 겁니다.

카리스마 넘치시는 후치 교수님, 축구 감독으로 임명합니다.

 

6. 해그리드 교수

 

호그와트에 해그리드가 없으면 섭섭하죠.

우리 해리에게 이렇게 멋진 생일 케이크도 줬는데ㅎㅎ

온갖 동물의 아빠인 해그리드는 당연 동물원 조련사! 아니다, 아예 동물원 총 관리인이 어울릴 듯 합니다ㅎㅎ

 

7. 매드아이 교수

 

무섭지만 츤데레이신 이 분.

말포이를 흰 족제비로 만들고 맘껏 지휘하던 그가 생각났어요!

영화 <위플래쉬>의 플랫처처럼 지휘자가 딱입니다ㅋㅋ

 

8. 스네이프 교수

 

그의 전공은 바로 포션(물약)! 수많은 재료들을 관리하는 것은 물론, 몇 mg에 결과는 천지차이일 수 있다고 할 수 있죠.

제가 생각한 직업은 바로 셰프! 다정하게 빵 굽는 셰프 말구요. 고든 램지처럼 욕(?)과 함께 고독한 셰프님이 떠올랐습니다ㅎㅎ

 

9. 맥고나걸 교수

 

그녀의 하루는 매우 바쁩니다. 퀴디치도 봐야 하고

덤블도어 교수가 없을 땐 이렇게

학교도 지켜야 하죠 ㅋㅋ

끝없는 사랑을 줄 것 같은 그녀이기에, 유기견 보호 센터장이 생각이 났습니다...♡

 

10. 덤블도어 교수

 

으아, 이 분을 어찌해야 할까요. 도저히 생각이 안 났어요

막강한 지식과 권력을 위해 자신의 여동생도 희생시켰던 그.

이상하게 전 그가 똑똑한 머리로 나쁜 짓(?)을 했다면 어땠을까 상상했습니다. 희대의 탈옥수...ㅋㅋ

 

 

덤블도어 교수님, 제가 사랑하는거 알죠? 괜한 상상 해봤습니다ㅋㅋ

 

 

작가 조앤 K. 롤링이 밝힌 스네이프 교수 이름의 비밀!

​ 영화관에서 펑펑 울며 본게 생생한데 해리 포터 시리즈가 끝난지도 벌써 9년이 되었습니다 ​ ​ 하지만 아직까지도 팬들의 사랑은 대단하죠? 저도 보고 또 보고 있으니까요ㅎㅎ ​ ​ 해리 �

brkboda.tistory.com

 

영화 본 후 챙겨봐야 할 꿀재미! 비하인드 씬 모음집 1편

​ 영화를 보고 난 뒤에 꼭 해야 할 일이 있다. 바로, 비하인드 씬, 메이킹 필름 챙겨보기! 감독과 배우들간의 케미도 확인 할 수 있고 실제 촬영 세트장을 보는 것도 꿀재미다. 요즘 재개봉한 영�

brkboda.tistory.com

 

해리포터는 이제 그만! 다니엘 레드클리프의 영화 선택 10

​ 해리 포터의 진정한 팬이라면 알고 있을 것이다.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해리 포터 시리즈의 그늘을 벗어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지. ​할리우드, 인디 영화 가릴 것 없이 많은 영화�

brkboda.tistory.com

 

벌써 3년 ing♥ 크리스 마틴 & 다코타 존슨의 러브 타임라인!

할리우드의 연애는 파고파도 끝이 없다 어쩜 이렇게 선남선녀끼리 만나는지 이러니 사람들이 궁금해 할 수 밖에! ​ ​ 기네스 펠트로와 어여쁜 딸 애플과 아들 모세를 낳았던 콜드 플레이의 ��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