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미 터지는 어벤져스.zip

 

 

엄청난 역사와 골수팬들을 자랑하는 마블 시리즈라지만 난 어젯밤 영화 <인피니티 워>를 처음 봤다. '먼지가 되어 허무하게 사라졌다'는 리뷰가 이제서야 이해가 갔달까ㅋㅋ

여태껏 이걸 왜 안 봤을까ㅠㅠ 제대로 한번 시작해볼까 해서 알아봤더니 2008년부터 무려 23편!

제대로 시작하기 전, 배우들 인간미 터지는 각종 사진부터 모았다. LET'S GO!

 

 

꾸러기 남자들

사진들 보고 있으면 성격 다 보이는 듯ㅋㅋ

크리스 헴스워스 / 마크 러팔로 / 크리스 에반스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일 중요한 이 셋

 

진짜 잘 생겼다ㅋㅋㅋㅋ 훈훈하다

 

가만히 있어줄 순 없는거겠죠?

이해합니다

 

요런 귀요미 표정은 당연하고

베네딕트 컴버배치

이런 포즈 쯤이야

톰 홀랜드

돈 치들

 

이런 키스도

아무렇지도 않게 되버린 사이

한 덩치 하는 사내들 3명이니 꽉 찬다

크리스 프랫

 

핫소스, 음료수, 샐러드 들고

새침하게 뭐하는걸까 ㅋㅋ

베네딕 웡

 

 

홍일점

스칼렛언니

크 가운데 차지하셨어

일하면서 성격 안 맞으면

그만큼 피곤한게 없단 말이지

 

정말 재밌어 보인다

보기 너무 좋아

 

스칼렛 언니 정도면 캡틴 아메리카와 함께

게임보이 같이 할 수 있구요

점잖음을 유지하다가도...

제레미 레너

 

이렇게 바뀌는것도 가능해요...

더 해주세요ㅋㅋ

 

 

꾸러기 여자들

어머어머 다 모였어!

레티티아 라이트 / 카렌 길런 / 엘리자베스 올슨 / 다나이 구리라 / 에벤젤린 릴리 / 기네스 펠트로 / 폼 클레멘티에프 / 브리 라슨/ 조 샐다나

누가 찍어준고하니

ㅋㅋ 역시 우리 로다주

 

우리 맨티스 금발

캡틴 마블 상큼함에 놀람

테사 톰슨

 

올 투게더

우리 돈 치들씨는

요런 사진 어색한 듯ㅋㅋ

2018년에 사망했지만

마블 시리즈의 전실적 인물

원작자, 스탠 리!

 

로키도 빼놓을 수 없지

톰 히들스턴

 

요건 무슨 컨셉이었을지 궁금하다

크리스마스 특집인가

폴 베타니

아이언맨의 장례식 씬

마지막 다 같이 찍은 사진이라니

너무 보기 좋았음

 

 

비하인드 씬

세상 화목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팀

 

우리 네뷸라 항상 진지한 것만 보다가

요렇게 웃는거 보고

나까지 함박 웃음

 

아버지 주무시는데 폰 하는 아들

미래 며느리까지 합세

 

토르 귀요미

지금 딱 좋은데

저기 감독님

좀 나와주세요ㅋㅋㅋ

 

밑에서 애타게 부르는 거 같은데

형재애 장난 없죠?

이런 비하인드 컷 보면

배우들이 세상 대단

 

팔콘 / 샘 역

안소니 마키

배우들에게 모니터는 빼놓을 수 없지

로다주 트레이드 마크 1

로다주 트레이드 마크 2

수트도 만지작 대고 하는거 보면

그냥 아이어맨 자체 같아ㅋㅋ

 

블랙 팬서의 채드윅 보드만

미안한데 이것 밖에는 생각이..

와칸다 포에버!!!!!

캡틴 마블 숏컷 애정합니다

 

엔드 게임에서

우리 스파이더 맨 보살펴주고

타노스와 아이언맨은

남부럽지 않게 화해했다ㅋㅋ

 

 

움짤

GIF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보고 싶었나요 ㅋㅋ

우리 히들이의 갈 곳 잃은 동공 ㅋㅋ

아파보이는 캡틴 마블

 

쿨내 나는 어벤져스 수다 1

수다2

 

진지한 컷 끝나면

바로 이렇게 쿨하게...

웃어줍니다 ㅋㅋㅋ

 

엄지척도 야무진 또르

서로 몸 칭찬해주느라 바쁘네요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우리 캡틴이

아이언맨 로다주의 벅찬 사랑과

우리 토르의 품까지 차지했슴돠 ㅋㅋ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마블에 입학한지 하루 된 저인지라

버키의 존재를 몰랐..

버키 포커스

요렇게 선덕한 미소 날리는 분이였군요

 

뒤늦게 입덕한 만큼 달려야겠습니다

마블 시리즈니까 끝은 멋있게...★

 

 

한 방에 인생 역전?! 인생의 치트키로 대리만족 하는 영화 4

잘 버티다가도 세상 답답한 때가 있다. 잠시 쉬어가려고 해도 현실에 부딪혀 일상에 묶여버리는 우리. 세상 한탄하며 우울하게 지내는 것 보단, 이 영화를 보는 2시간 동안이나마 스트레스를 풀�

brkboda.tistory.com

 

비밀리에 벌써 결혼? 제임스 맥어보이 ♥ 리사 리베라티 러브 타임라인

할리우드의 연기 천재하면 누가 떠오르는가? 출연한 영화평을 보면 그가 '하드 캐리'했다는 말이 허다하다 ​ ​ 그는 바로 제임스 맥어보이! (포장 닭도 그가 들고 있으면 섹시해보이는 매직) ��

brkboda.tistory.com

 

수수한 매력에 끌린다! 다코타 존슨의 일상 엿보기

너무 이쁘거나 멋있으면 정말 완벽하면 질릴 때가 있다 ​ ​ 쓰면서도 정확히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 ​ 갤 가돗이나 브래드 피트처럼 '이야 잘생겼네' 하고 더 이상 궁금하지 않다고나 �

brkboda.tistory.com

 

맷 데이먼의 최고의 영화 : 필모그래피 TOP 10

​맷 데이먼은 직접 각본을 쓴 영화 굿 윌 헌팅 부터 ​ ​ 최고의 액션 영화중에서는 빠질 수 없는 본 시리즈 ​ ​ 관객들에게 깜짝 웃음을 주는 짝 놀라게 하는 여러 카메오까지 못 하는게 없

brkboda.tistory.com

 

세계 명화 속 티모시 샬라메 vs. 원작 비교 모음!

요즘 너무 바빠서 블로그에 소홀했더니 최애 배우들과 멀어진 느낌이 든다 ​ ​ 덕후로서 인생 충만함을 느끼고자 자연스레 첫번째로 찾은 나의 최애 티모시 샬라메! ​ 티모시 나온 토크쇼보�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