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애나 왕세자비로 변신!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또 다른 도전★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다음 영화가 정해졌습니다

바로 영화 'Spencer'!

 

영국의 잊혀지지 않는 그녀,

지금 영국의 윌리엄 왕자의 엄마인

다이애나 왕비를 연기할 예정입니다

 

다이애나는 영국의 귀족 가문인

스펜서 백작의 1남 3녀의 막내딸로 태어났습니다

 

집이 왕가의 별장인 샌드링엄에 위치하고 있어

어려서부터 자연스레 왕가와 친분을 맺어왔고

찰스는 다이애나의 우아함에 반했고

여왕의 강력한 권고로 그 둘은 결혼하게 됩니다

 

다이애나는 결혼 1년만에 윌리엄을

2년만에 해리를 출산 했는데요

 

완벽한 줄만 알았던 그들의 결혼은

찰스에게 결혼 전 부터 카밀라 파커 볼스 라는

연인이 있었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금이 가기 시작합니다

 

결정적이였던 사건은

다이애나가 자신의 결혼 생활을 포함해

영국 왕실의 관한 숨은 얘기를 담은 수기

'다이애나 - 그녀의 진실'이란 책을 발간하면서 부터입니다

 

이에 대중들은 다이애나의 경솔한 행동을 비난했고

언론은 찰스와 파밀라의 관계를 폭로하고 나섰습니다

결국 그들은 이혼하게 됩니다

 

이혼 후, 다이애나는 '왕세자비'라는 직함을 유지한 채

공적 활동에 주력했습니다

 

그러나 파리에서 파파라치의 추격을 피하려다

교통 사고로 사망하게 됩니다

 

영화의 제목에 대해 알아보니

'스펜서는' 다이애나의 결혼하기 전 성(Last Name)이었습니다

 

파블로 라라인 감독은

영화 '스펜서'가 왕세자비로서의 다이애나가 아닌

그녀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감독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캐스팅 이유를 이렇게 밝혔습니다

'크리스틴은 굉장히 많은 것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에겐 설명하기 힘든 미스테리함이 있지요. 굉장히 연약한 면과 강한 모습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배우입니다.'

 

이젠 더 이상 영화 '트와일라잇' 청춘 스타가 아니죠?

무한 스펙트럼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크리스틴 스튜어트!

영화 '스펜서' 촬영은 2021년에 시작 예정이네요ㅎㅎ

멋진 영화 기대합니다 :)

 

 

영화는 개취다! 아름다운 퀴어 LGBTQ+ 영화 BEST 4

지난 10년간 영화의 다양성이 높아졌죠? 특히 퀴어 (LGBTQ) 영화 개봉이 많이 증가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사회적 수용이 완벽하다고는 볼 수 없지만요 ​ 조금만 열린 마음을 가진다면 아름다

brkboda.tistory.com

 

 

9살 누나의 마음을 훔치다! 제임스 맥어보이 ♥ 앤 마리 더프

나는 눈에 들어오는 배우가 있다면 미친듯 구글링한다 제일 먼저 marital status! ​ ​이미 임자가 있다면 급 우울하다가도 가정적인 모습에 또 반한다ㅎㅎ ​ ​ 역시나 그도 예외는 아니다 이름��

brkboda.tistory.com

 

 

벌써 3년 ing♥ 크리스 마틴 & 다코타 존슨의 러브 타임라인!

할리우드의 연애는 파고파도 끝이 없습니다 ​ 어쩜 이렇게 선남선녀끼리 만나는지 이러니 사람들이 궁금해 할 수 밖에! ​ ​ 기네스 펠트로와 어여쁜 딸 애플과 아들 모세를 낳았던 콜드 플레

brkboda.tistory.com

 

 

최악의 여우주연상 수상 하루 만에 오스카 승자된 배우

1990년대부터 지금까지 무려 30년 동안 할리우드의 영원한 '아메리카 스윗 하트'라고 불리는 산드라 블록! 영화 '당신의 잠든 사이에', '프로포즈'의 로맨틱 코미디부터 진지한 연기를 보여준 '그��

brkboda.tistory.com

 

 

할리우드의 딸 바보! 브래들리 쿠퍼의 딸 3살 레아♥

​ 영어 관련된 일을 하다보니 배우들의 발음이나 억양을 자세하게 듣는데요 ​ ​ 정말 '섹시하다' 라고 생각했던 배우 중 하나가 브래들리 쿠퍼입니다 ​ ​ 그에 대해 열심히 구글링을 하다��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