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과 우주까지 평정한 ★ 크리스 프랫과의 유쾌한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크리스 프랫 씨, 어렸을 적 별명이 있으세요?


A. 몽키 보이와 랫(쥐) 보이요. 이 별명 두 개 다 제 아버지 때문인 것 같아요. 


전 어릴 때 귀와 이의 크기가 지금과 같아요. 그리고 머리숱이 없어서 정말 쥐 같았죠. 



몽키 보이는... 어떻게 그 별명이 생겼는지 기억은 안 나는데 제 절친과 모두가 저를 몽키 보이라 불렀어요. 

 

 


Q. 부모님은 직업이 어떻게 되세요?


A. 제 어머니는 세이프웨이라는 마트에서 계산원을 하세요. 아버지는 돌아가셨지만 건설업을 하셨죠. 두 분 다 열심히 일하셨어요. 부모님 덕분에 돈의 가치를 알게 됐죠. 


제가 어렸을 때 누군가가 저에게 만화책을 읽냐고 물어보면 제가 "아니! 만화책들은 비싸."라고 했던 기억이 나요. 


"무슨 소리야? 3천원 밖에 안 하는데."라고 해도 만약 그 돈이 없다면 그건 비싼 거예요! 무언가를 요구하지 않는게 무엇인지를 알게 됐죠. 

 

 


Q. 신발에 구멍이 날때까지 신는다고 하던데...


A. 네, 자꾸 발가락이 앞으로 튀어나와요. 그게 진짜 최악이에요. 어렸을 때 말 그대로 구린 신발을 신었죠. 그런데 어릴 때는 신발이 엄청 중요해요! 


한 번은 제가 어렸을 때 엄마와 빙고를 하다가 9만 원 정도를 딴 적이 있어요. 리복 펌프스 신발을 샀죠. 와, 그 신발을 3년 신었어요. 


나중엔 신발들이 너무 작아져서 결국 일부분을 잘라서 신었죠. 그 신발을 정말 좋아했어요. 


항상 신발을 볼 때면 그때 생각이 나서 뭔지 모를 떨림이 있어요.

 

 


Q. 영화 <쥬라기 공원>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엄청난 인기를 얻었는데요. 당신의 가족들은 이 성공을 어떻게 생각하던가요?


A. 음, 제 형은 언제나 절 응원해줬어요. 형이 지금의 저를 만들어줬죠. 그런데 가족들은 가끔 장난으로 이렇게 말해요. 


"뭐야?! 나는 여전히 힘들 때 너는 언제 그렇게 멋진 배우가 된 거야?"라고요.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 정말 힘들어질 때가 있어요. 제가 어렸다면 달랐을 수도 있지만요. 


 

 


Q. (어렸다면) 어땠을까요?


A.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직접 경험하면서 지혜를 얻었겠죠? 다 망치지 않게요. 


제 생각엔 어렸을 때 성공을 한다면 올바른 인생의 관점을 정말 쉽게 잃을 것 같아요. 



전 어렸을 때 힘들었고 서서히 성공했다고 생각해요. 그게 제 바람이에요! 지켜봐야죠. 


"크리스 프랫, 벗은 채로 약에 취해 외계인에 납치됐다고 주장하다."라고 기사 뜨는거 아니에요? 


제가 정신적으로 이상해지면 그 때 봅시다. 전 이 인터뷰 나중에 다시 할 거예요. 

 

 


Q. 배우가 되기 전에는 해변에 주차한 벤에서 지내시지 않으셨어요?


A. 네, 몇 년 동안 영업 사원으로 일했어요. 그런데 망했고 돈도 한 푼 없어서 그냥 퇴직했죠. 아, 정말 싫었어요. 


그때도 지금도 절친인 친구가 저에게 하와이에 있는 마우이 섬으로 가는 비행기 티켓을 줬었어요. 



노숙하기에는 참 좋은 곳이었죠. 만약 제가 시카고에서 쓰레기 뒤지며 살았다면 지금과는 또 달랐을 거예요. 


친구와 저는 캠핑도 하고 술도 먹고 낚시와 차에 기름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정말 최소한으로 일했어요. 한 주에 20시간 정도요. 


만약 35살에 아직도 거기서 그렇게 살았다면 웃겼겠지만 그 때는 정말 좋았어요. 꿈 같이 살았죠. 

 

 

 

 

"제가 연기를 안했다면 

남을 헤아리는 마음을 가질 수 없었을 거예요."

 

 


Q. 결혼도 하시고, 아들도 있으시고. 이제는 유명한 할리우드 프랜차이즈 두 영화의 주인공이세요.


35세의 나이에 모든 꿈을 다 이뤘다고 생각하시나요?



A. 제 꿈에 점점 다가가고 있죠. 그런데 꿈은 항상 진화해요. 제 원래 꿈은 연기만 하면서 세금 내고 사는 거였어요. 


전 그 꿈은 이뤘고 아주 행복했죠. 그런데 점점 꿈이 커져요.



예전엔 멍청하고 나쁜 역만 들어왔는데 이제는 코미디 역을 하며 세금을 내고 있어요. 


이제는 사실 그런 역할은 안 맡으려 하고 있어요. 


하지만 이 사실엔 변함이 없어요. 배우가 되지 않았다면 남을 헤아리는 마음을 가지지 못했을 거예요.  

 

 


Q. 대부분의 배우들은 그럴 여유가 없을 텐데요.


A. 개 사료라도 팔죠 뭐, 전 상관 안 해요. 원한다면, 성병 약 광고라도 할 수 있어요! (웃음) 


결국 제 꿈은 계속 변했고 이제는 저 스스로도 영화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블록버스터나 프랜차이즈 영화에 출연하고 싶어요. <쥬라기 공원> 같은 거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제가 관객이었어도 정말 사랑할 영화에요. 


글도 써보고 싶고... 쉬면서 제 아들과 시간을 보내고 싶기도 해요. 그게 바로 지금 저의 꿈이에요! 


집에서 쉰지가 정말 오래 됐거든요. 지금 제가 집에서 소파에 앉아있다면 "와, 이거 미쳤다. 대박."라고 했을 거예요. 

 

 

 

 

 

배우 포커스 

 

여름을 넘기지 못한 러브 스토리 ♥ 티모시 샬라메 & 에이사 곤잘레스

'한 여름밤의 꿈'과 같은 사랑은 역시 티모시 샬라메와 에이사 곤잘레스도 피해갈 수 없었나보다. 2020년 6월 티모시와 에이사는 멕시코로 4박 5일 여행을 갔었다. 지인의 말에 따르면, 그들은 서

brkboda.tistory.com

 

10년은 기본?! 나이 차이 대박나는 할리우드 커플 10

​ 수많은 사람들 중에 평생을 함께 보낼 단 한 사람을 찾는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 '사랑엔 나이가 없다'라는 말이 있지만 이 커플들은 좀 대단한 듯 싶어요ㅎㅎ ​ ​ 10살 차이는

brkboda.tistory.com

 

산드라 블록의 남자들! 28년의 연애사를 정리해보자

​ 환하게 웃는 모습이 익숙하지만 산드라 블록에겐 배신으로 인한 슬픈 사랑의 경험이 있습니다 ​ ​ 실제로 여러 인터뷰에서 그 이혼 이후로 약 2년 동안 영화를 찍을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brkboda.tistory.com

 

6명의 꽃미녀에 둘러싸인 이완 맥그리거! 그의 사랑의 역사

​ 돈과 얽힌 생각이 끝없을 때, 나이 든 티 난다 싶으면 보는 영화가 있다. 바로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 ​ 곰돌이 푸 목소리만 들으면 아픈가 싶기도 하지만, 쫑알 쫑알 신나서 얘기

brkboda.tistory.com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 무한 매력의 존 크래신스키

​ 회사에서 당당하게 카드 게임을 하고 있는 귀여운 이 남자 기억하시나요? ​ ​ 미국 드라마 '더 오피스 : The Office'의 귀여운 짐 하퍼트 역을 맡은 존 크래신스키 입니다! ​ ​ 그 귀여운 모습

brkboda.tistory.com

 

 

영화 포커스

 

제이미 도넌 ♥ 다코타 존슨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후속편이 나온다?!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가 유행하면서 전 세계의 여성팬들을 끌어모은 제이미 도넌. 제이미 도넌의 아내 아멜리아 워너는 남편에 대한 인기를 이해는 했지만... 많은 사람들의 욕망 아닌

brkboda.tistory.com

 

볼 때 마다 소름 돋는 명장면 명대사 시리즈 - 인터스텔라

​ 저는 정말 아주 꽤 썩 몹시 상당히 우주영화를 좋아합니다 ​ ​ 블로그를 쓰거나 일을 할 때 BGM처럼 영화를 켜놓는 편입니다 중요 대사는 외웠을 정도로요ㅎㅎ ​ ​ 우주 영화 시리즈를 다

brkboda.tistory.com

 

영화 '굿 윌 헌팅' 15가지 비하인드 스토리

재탕을 하고 해도 영화 굿 윌 헌팅은 질리지 않는다 하지만 여태껏 보기만 봤지 이렇게 비화가 많을 줄이야! 15개 비하인드 스토리 시작합니다! 1. 영화 '굿 윌 헌팅'은 맷 데이먼의 수많은 작품

brkboda.tistory.com

 

콜미바이유어네임 속편 '파인드 미' 줄거리 (살짝) 공개!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속편 '파인드 미'의 소식이 들려오고 있죠? 아미 해머가 속편 출연을 고민한다는 기사가 떠서 걱정 했었는데 ​ ​ 다행히도 기사 제목처럼 중요 출연진은 그대

brkboda.tistory.com

 

몸도 마음도 간질간질♥ 2000년대 로맨틱 코미디 영화 BEST 9

​ 영화관은커녕 밖에 나가기도 쉽지 않은 요즘. 넷플릭스, 왓챠를 통해 집에서 편하게 보는 것도 좋지만, 이 영화를 함께 봤던 그 사람, 그날까지 추억할 수 있는 옛날 로맨틱 코미디 영화들은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