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을 정의하다. 천생 꽃중년! 콜린 퍼스와의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콜린 퍼스씨, 할리우드와 패션계의 미의 기준은 과거와 비교하면 많이 바꼈나요? 


A. 음, 이쁜 사람이 뭔가 멋지고 축하 받아야 할 그런 때가 있었어요. 지금은 이쁜 사람은 얄팍하고 가벼운 사람으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제 생각엔 요즘 시대에 이쁘고 재능있고 밝은 사람이라면 굉장히 많이 노력해야 할 것 같아요. 

 

 


Q. (그런 사람이) 누구라고 생각하세요?


A. 음, 거기에 딱 맞는 답은 없는 것 같아요. 요즘 시대에 아름답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기회는 존재한다는 뜻이죠. 


예를 들어, 교수가 되고 싶다면 꼭 꽃미남, 꽃미녀가 될 필요가 없다는 뜻이에요. 또한, '학생을 배려하는 교수라면 잘 생겼을거야'라는 생각도 잘못 됐다는 거에요. 

 

 


Q. 콜린 퍼스씨는 평소 외모에 대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시나요?


A. 제 양말까지 챙겨주는 스타일리스트가 있기 때문에 대답을 하긴 어렵네요. 


하지만 배우는 사진이 찍힌다는 것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노력은 해야 해요.  



그렇지만, 외모에 대한 평가는 최대한 외적인 것으로 두고자 합니다. 

 

 


Q. (당신을 신경써주는) 그 사람이 누구죠?


A. 음, 제 아내였지만 이제는 저와 관계가 좋은 멋진 디자이너들이 있습니다. 

 

 


Q. 그 사람들이 (패션에 대해) 더 잘 안다고 인정했기 때문인가요?


A. 배우들은 정말 옷을 못 입어요. 많은 역할을 맡으면서 말 그대로 정신이 없죠. 만약 1950년대로 돌아간다면 정말 티셔츠와 파자마만 입고 있을걸요?  


그래서 참석해야 할 이벤트가 있을 때, 누군가가 '당신을 위한 완벽한 수트가 있어요. 사이즈는 아니까 걱정 마요.'라고 말해준다면 너무 좋죠. 



전 제 자신을 꾸미는 걸 잘 못해요. 잘 하시는 배우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 정말 부러울 따름이죠. 


그런 분들은 정말 레드카펫에서 빛나요. 전 그냥 늙어갈 뿐이구요. (웃음) 

 

 

 

 

"전 영국 사람이라 

제 인생의 대부분을 

부끄러움으로 보냈습니다."

 

 


Q. 모두가 말하길, 젊음은 젊은이들에 의해 낭비된다고 하죠. 혹시 후회하는 게 있으세요?


A. 이런 질문이 제일 힘들어요. 제 인생을 다시 돌아보고 질문에 맞는 답을 골라야 하는데 못 하겠더라구요. 


왜냐하면 전 영국 사람으로서 제 인생을 부끄러움으로 보냈거든요. 이런 건 후회라고 할 순 없죠. 



전 후회를 잘 하지 않아요. 모든 것은 지금의 저를 이끌었고 과거는 바꿀 수 없기에 현재를 살아가는 겁니다. 


그리고 전 제가 굉장히 운이 좋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후회랄 것은 없어요. 

 

 


Q. 그렇다면, 평소에 계획은 세우세요? 커리어에 대해 큰 그림을 그리신 적은 없나요?


A. 으아, 아니요. 전 절대 계획 세우는 걸 생각해 본 적이 없어요. 


Q. 한번 구체적으로 가보죠. 영화 <맘마미아> 촬영은 단순히 노래를 부르고 싶었기 때문이었나요? 



A. 그랬다고 대답했다면 좀 더 나았을까요? (웃음) 아니요, 그런건 아니였어요. 


전 노래를 부르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제 주위에 모두가 저보고 노래를 부르지 마라고 하네요. 


제 와이프 생일 때 노래를 부른 적이 있는데 참 반응이 오묘했어요. 

 

 


Q. 이탈리아 출신의 장인, 장모님으로부터 결혼 허락 받는 것은 어렵진 않았어요?


A. 딸이 집에 영국 남자를 데리고 왔으니... 문제죠. 그것도 거의 10살 연상에 배우였으니. 얼마나 싫으셨겠어요? 


하지만, 저한테 굉장히 잘해주셨었어요. 제 스스로를 어필하기 위해 이탈리아어를 배워야 했죠. 


 

 

 

 

영화 포커스

 

뻔한게 매력이다! 풋풋한 할리우드 하이틴♥ 무비 BEST 3

눈물 펑펑이거나 악랄한 세상에 화가 나거나 이런 무거운 영화는 부담스러울 때가 있다 ​ ​ 그래서 나는 미국 청춘 영화를 좋아한다 Cheezy 하다고? 하지만 그게 매력인걸 ​ ​ 그래서 골랐다

brkboda.tistory.com

 

몸도 마음도 간질간질♥ 2000년대 로맨틱 코미디 영화 BEST 9

​ 영화관은커녕 밖에 나가기도 쉽지 않은 요즘. 넷플릭스, 왓챠를 통해 집에서 편하게 보는 것도 좋지만, 이 영화를 함께 봤던 그 사람, 그날까지 추억할 수 있는 옛날 로맨틱 코미디 영화들은

brkboda.tistory.com

 

 

할리우드 포커스

 

인간미 터지는 어벤져스.zip

​ 엄청난 역사와 골수팬들을 자랑하는 마블 시리즈라지만 난 어젯밤 영화 <인피니티 워>를 처음 봤다. '먼지가 되어 허무하게 사라졌다'는 리뷰가 이제서야 이해가 갔달까ㅋㅋ ​ ​ 여태껏 이

brkboda.tistory.com

 

할리우드 배우들의 '코로나 이겨내기'.zip

코로나 팬데믹으로 할리우드가 잠잠한 가운데 배우들의 뉴스는 찾아보기 힘들다 특히 나의 최애, 아담 드라이버나 티모시 샬라메의 근황이 알고 싶었지만 전혀 집에서 나오지 않는 듯 하다ㅎㅎ

brkboda.tistory.com

 

촬영장에서 사랑을 꽃피우다! 지금은 남이 되버린 커플 BEST 9

세트장에서 사랑에 빠지는 할리우드 커플은 흔하다. 서로의 눈을 지그시 쳐다보며 몽글몽글 감정을 키워나가다 보면 어찌 보면 당연할지도. 그들은 격하게, 깊게 사랑에 빠지지만 그만큼 깨지

brkboda.tistory.com

 

인성 논란?! 동료 배우가 밝히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본모습

30년의 필모그래피를 자랑하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영화 <타이타닉>을 기점으로 할리우드의 대스타로 떠오른다. 모두 알다시피 성공은 운과 실력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인성이 뒷받침되

brkboda.tistory.com

 

9살 누나의 마음을 훔치다! 제임스 맥어보이 ♥ 앤 마리 더프

나는 눈에 들어오는 배우가 있다면 미친듯 구글링한다 제일 먼저 marital status! ​ ​이미 임자가 있다면 급 우울하다가도 가정적인 모습에 또 반한다ㅎㅎ ​ ​ 역시나 그도 예외는 아니다 이름

brkboda.tistory.com

 

 

배우 포커스

 

6명의 꽃미녀에 둘러싸인 이완 맥그리거! 그의 사랑의 역사

​ 돈과 얽힌 생각이 끝없을 때, 나이 든 티 난다 싶으면 보는 영화가 있다. 바로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 ​ 곰돌이 푸 목소리만 들으면 아픈가 싶기도 하지만, 쫑알 쫑알 신나서 얘기

brkboda.tistory.com

 

몸매도 연기도 아찔하다! 볼수록 매력적인 다코타 존슨

​ 영화 평이 좋지 않아서 색안경을 끼고 봤던 배우 바로 다코타 존슨입니다 ​ ​ 혹평을 들었던 영화는 바로 너무나도 유명한 다코타 존슨 & 제이미 도넌의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 ​ 기

brkboda.tistory.com

 

영화 '굿 윌 헌팅' 15가지 비하인드 스토리

재탕을 하고 해도 영화 굿 윌 헌팅은 질리지 않는다 하지만 여태껏 보기만 봤지 이렇게 비화가 많을 줄이야! 15개 비하인드 스토리 시작합니다! 1. 영화 '굿 윌 헌팅'은 맷 데이먼의 수많은 작품

brkboda.tistory.com

 

최악의 여우주연상 수상 하루 만에 오스카 승자된 배우

1990년대부터 지금까지 무려 30년 동안 할리우드의 영원한 '아메리카 스윗 하트'라고 불리는 산드라 블록! 영화 '당신의 잠든 사이에'부터 진지한 연기를 보여준 '그래비티'까지! 폭 넓은 연기를

brkboda.tistory.com

 

티모시 샬라메 - 그에 대한 모든 것! 34가지 팩트 (1편)

​ ​ 얼굴이면 얼굴 연기면 연기 ​ ​ 작은 아씨들, 레이디 버드 등 필모그래피를 충실하게 채워가고 있는 티모시 샬라메! ​ ​ 그에 대한 모든 것, 34가지 팩트 1편 시작합니다! 1. ​ 1995년 12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