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엄지척! 크리스 프랫의 유니크한 파파라치 대처법 乃

 

 

우주와 공룡을 지키시는

 

우리의 근엄한 스타로드, 크리스 프랫!

 

 

흔한 점프 사진도 유니크하게 만드시는 그. 

 

평소 파파라치와 유쾌하게 지낸다는데ㅋㅋㅋ 

 

 

 

파파라치를 마주치면 그렇게 민망해한다고ㅋㅋ

 

하지만 이건 약과다

 

 

 

운동을 하고 나오는데... 준비되셨나요? 

 

 

길 가던 옆에 여자분 빵 터졌어ㅋㅋㅋ

 

 

 

아내 캐서린 슈왈제네거와 길을 걷던 중 

 

파파라치 발견

 

 

저렇게 다리를 휘면서까지 

 

포즈를 취하시는 크리스ㅋㅋ 

 

 

 

아내와 집을 나오며 또 파파라치와 맞닥뜨렸다 

 

뭐라 말한 거 같은데

 

캐서린 빵 터진 거 보면ㅋㅋ 

 

 

파파라치가 더 붙지 않을까

 

싫을 텐데도 잘해주네ㅋㅋㅋ

 

 

 

어기여차 

 

 

얼쑤 

 

 

역시 끝은 엄지 척ㅋㅋ 

 

 

 

아 스타로드 사랑해요ㅋㅋ

 

 

 

앞으로 크리스의 파파라치 사진은 눈여겨보는 걸로...♥

 

 

배우 포커스

 

공룡과 우주까지 평정한 ★ 크리스 프랫과의 유쾌한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크리스 프랫 씨, 어렸을 적 별명이 있으세요? A. 몽키 보이와 랫(쥐) 보이요. 이 별명 두 개 다 제 아버지 때문인 것 같아요. 전 어릴 때 귀와 이의 크기가 지금과 같아요. 그리고 머리숱이 없어

brkboda.tistory.com

 

연기에 머리까지 좋다! 아이비리그 출신 할리우드 배우 BEST 19

참나... 연기에 머리까지 좋으면 어쩌라는건지ㅠ 한없이 질투해도 모자란 아이비리그 출신의 할리우드 배우들을 모았다. 거두절미하고 LET'S GO! 존 크래신스키 미드 <오피스> 출연 4년 전인 2001년,

brkboda.tistory.com

 

시상식에서 사랑 넘치는 아담 & 조앤 부부

배 아파 죽을만큼 스윗한 이 부부 아담 드라이버 ♥ 조앤 터커 시상식에서의 꿀 떨어지는 그들을 파헤쳐 보자 1. 2020 BAFTA 영화제 영화 '결혼 이야기'로 남우주연상에 오른 아담 드라이버 언제나

brkboda.tistory.com

 

2020년 10월 새 영화 촬영 중 ♥ 그리스의 해변과 다코타 존슨

저기 조금은 어색한 흑발의 그녀가 보이는가 다코타 존슨의 근황이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이렇게 쟁쟁한 선배 배우들과 함께 열심히 촬영 중이었다! 원작은 작가 엘레나 페란테의 소설 'The Lost Da

brkboda.tistory.com

 

브래들리 ♥ 레아 쿠퍼의 기념일 (할로윈, 크리스마스, 부활절 등)

​ 요즘 제 글을 보면 아시겠죠? 브래들리 쿠퍼에 심각하게 빠져 있습니다 ​ ​ 일 할때는 세상 진지하고 딸 앞에서는 한없이 무너지는 이 남자 어찌나 섹시해보이는지ㅠㅠ ​ ​ 딸 바보 브래

brkboda.tistory.com

 

 

영화 포커스

 

산드라 블록의 영화 '그래비티' 비하인드 스토리 9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감성 터지는 밤에 불 다 끄고 찾아보는 영화가 있습니다 ​ ​'우주에 버려질 뻔한 이 언니 만큼은 힘들지 않으니 내 고민은 아무것도 아니다' 라고 매번 일깨워주죠 ​

brkboda.tistory.com

 

콜미바이유어네임 비하인드 씬.zip (개인 소장용)

구글링 하다보니 못 본 사진들이 있어서 다시 모았다. 아카이브로 올려놓는다. 거두절미하고 LET'S GO! ​ 1. 티모시 샬라메 ​ 화질이 구리더라도 우선 저장 ​ ​ 하 저 셔츠... ​ ​ 이거 화질 좋

brkboda.tistory.com

 

'본 시리즈' 당신이 몰랐던 28가지 팩트

제대로 된 액션 영화라면 당연 본 시리즈! 본 시리즈 : 28가지 팩트 1편 시작합니다! 1. 본 시리즈의 시작은 엔셀 본(Ansel Bourne) 이란 인물로 부터 시작된다 그는 해리성 둔주를 겪었다 (해리성 둔주

brkboda.tistory.com

 

인간미 터지는 어벤져스.zip

​ 엄청난 역사와 골수팬들을 자랑하는 마블 시리즈라지만 난 어젯밤 영화 <인피니티 워>를 처음 봤다. '먼지가 되어 허무하게 사라졌다'는 리뷰가 이제서야 이해가 갔달까ㅋㅋ ​ ​ 여태껏 이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