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 콜린 조스트 : 우정에서 사랑으로! 러브 스토리 13

 

 

 

할리우드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칼렛 요한슨. 로맨스 코미디, 스릴러, 드라마는 물론 MCU의 블랙 위도우 역으로 새로운 팬덤의 세계를 열었다. 가슴 아픈 여러 사랑을 거쳐, 마침내 진정한 사랑을 찾은 그녀!  

 

 

2020년 결혼에 커플 스칼렛 요한슨 & 콜린 조스트는 약 10년 전에 만났지만 서로에게 빠지기까지 시간이 걸렸다는데... 여기에 이 커플에 대한 20가지의 비밀이 있다. LET'S GO! 

 

 

 

 

1. 콜린 조스트는 현재 미국 유명 프로그램 SNL의 수석 작가이다. 그는 꽤나 오랫동안 이 직함을 유지하고 있다. 그는 실제로 요한슨이 출연한 에피소드를 작업했는데, 어마어마한 경력에, 인생의 사랑까지 만나게 해주다니 참 운 하나는 타고난 듯하다!

 

 

 

 

2. 콜린의 말에 따르면, 두 사람이 실제로 처음 만난 것은 스칼렛이 기억하는 것보다 4년 전이 2006년이라고 한다. 안타깝게도 스칼렛은 이에 대한 기억이 없는데... 콜린은 역시 스칼렛에게 첫 눈에 반한걸지도? 

 

 

 

 

3. 스칼렛이 SNL에 3번째로 출연했을 때, 둘은 이미 가까운 사이었다. 콜린이 무대 뒤에서 일하는 동안 두 사람은 두터운 우정부터 시작했음이 틀림 없는 듯 하다. 

 

 

 

 

4. 스칼렛은 콜린의 어떤 면에 반했을까? 그녀가 콜린에 대해 특히 기억하는 것은 카메라 앞에서뿐만 아니라, 무대 뒤에서 뿜어내는 자신감이었다고! 

 

 

 

 

5. 스칼렛과 콜린 둘 다 과거의 사랑이 존재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이 둘의 가까운 사이가 드러나고... 약 한 달후, 스칼렛은 이혼을 마무리했다고. 

 

 

 

 

6. 이 둘의 사이가 공식화 된 후, 공식 커플로서 함께 카메라 앞에 서는 것을 전혀 두려워하지 않았다. 수많은 카메라가 있을 수 밖에 없는 레드카펫 현장에도 활짝 웃는 모습을 볼 수 있다. 

 

 

 

 

7. 스칼렛의 인스타그램에서도 볼 수 있듯이, '할리우드 배우들도 그냥 사람이구나'를 느낄 때가 있다. 명절을 맞아 아이스 스케이팅 데이트를 하던 두 사람의 귀여운 모습을 보고 나서는 더욱 더! 

 

 

 

 

8. 콜린은 스칼렛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특히, 스칼렛의 MCU 블랙 위도우로서의 경력을 얼마나 지지하는 지는 공개적으로 언급한 바가 많다. 질투나 열등감 없이,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모습이 아름답다.  

 

 

 

 

9. 사랑스러운 이 커플의 장수 비결은 바로 행복한 사랑뿐 아니라 유머 코드에 있다. 계획대로 되지 않는 일이 있다면, 그 상황에 대해 밝은 면을 찾아 그냥 웃어버린다고. 이러면 행복하지 않을 수가 없지! 

 

 

 

 

10. 팬들의 엄청난 관심을 불러 일으킨 때가 있었다. 그것은 바로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스칼렛의 손에 끼워진 멋진 반지! 

 

 

 

 

11. 이 커플의 프로포즈 스토리를 완벽하게 알 수는 없지만, 스칼렛은 짧게 이렇게 말했다. '매우 제임스 본드 같았어요.' 멋진 수트를 입고 스포츠카를 탔을까? 아무도 모를 일이다! 

 

 

 

 

12. 미국의 유명 토크쇼 'Ellen'에 있는 동안 콜린은 그의 미스테리 여자친구에 대한 끝없는 질문을 받았다. 분명 여자친구가 있는데 알 수가 없는 찰나... 스칼렛 요한슨임이 밝혀졌고 수많은 열애설 또한 잠잠해졌다. 

 

 

 

 

13. 스칼렛 요한슨은 남편 콜린 조스트에 대한 사랑을 숨기지 않는다. 대중 앞이나 소셜 미디어에서 솔직하게 밝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고마워요 언니!

 

 

스칼렛 요한슨 ♥ 콜린 조스트! 서로 눈을 떼지 못하는 이 커플 어찌하면 좋나요ㅋㅋ

 

 

배우 포커스

 

일반인과 할리우드 배우의 만남! 8 커플 탄생 히스토리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맞는 짝을 만나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걸 보면 저도 따라 웃습니다 그 웃음의 끝에 오는 현타는 당연하지만요...ㅋㅋ ​ 부러움에 미친듯이 쓴 요번 포스팅 시작합니다!

brkboda.tistory.com

 

3년 커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 카밀라 모로네의 비밀스러운 첫만남은?

할리우드 스타의 열애설이 났을 때 항상 궁금한 게 있다. '도대체 그들은 어디서 어떻게 만났는가?!' 2017년 말부터 사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카밀라 모로네. 하지만 2020년이 되서야 공식화

brkboda.tistory.com

 

벌써 3년 ing♥ 크리스 마틴 & 다코타 존슨의 러브 타임라인!

할리우드의 연애는 파고파도 끝이 없다 어쩜 이렇게 선남선녀끼리 만나는지 이러니 사람들이 궁금해 할 수 밖에! ​ ​ 기네스 펠트로와 어여쁜 딸 애플과 아들 모세를 낳았던 콜드 플레이의

brkboda.tistory.com

 

10년은 기본?! 나이 차이 대박나는 할리우드 커플 10

​ 수많은 사람들 중에 평생을 함께 보낼 단 한 사람을 찾는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 '사랑엔 나이가 없다'라는 말이 있지만 이 커플들은 좀 대단한 듯 싶어요ㅎㅎ ​ ​ 10살 차이는

brkboda.tistory.com

 

비밀리에 벌써 결혼? 제임스 맥어보이 ♥ 리사 리베라티 러브 타임라인

할리우드의 연기 천재하면 누가 떠오르는가? 출연한 영화평을 보면 그가 '하드 캐리'했다는 말이 허다하다 ​ ​ 그는 바로 제임스 맥어보이! (포장 닭도 섹시해보이는 매직) ​ ​ 연극, TV 드라

brkboda.tistory.com

 

 

영화 포커스

 

인간미 터지는 어벤져스.zip

​ 엄청난 역사와 골수팬들을 자랑하는 마블 시리즈라지만 난 어젯밤 영화 <인피니티 워>를 처음 봤다. '먼지가 되어 허무하게 사라졌다'는 리뷰가 이제서야 이해가 갔달까ㅋㅋ ​ ​ 여태껏 이

brkboda.tistory.com

 

2021년 ♥ 20살 생일을 맞이한 최애 영화 시리즈 BEST 5

필자 자신의 나이가 드러날 수도 있지만 1999년 때 밀레니엄 Y2K를 걱정했던 때가 엊그제 같다. 2000이라는 나이도 생소한데 무려 2021년을 맞이하다니! 우리 모두와 같이 나이들어, 20살 생일을 맞이

brkboda.tistory.com

 

볼 때 마다 소름 돋는 명장면 명대사 시리즈 - 인터스텔라

​ 저는 정말 아주 꽤 썩 몹시 상당히 우주영화를 좋아합니다 ​ ​ 블로그를 쓰거나 일을 할 때 BGM처럼 영화를 켜놓는 편입니다 중요 대사는 외웠을 정도로요ㅎㅎ ​ ​ 우주 영화 시리즈를 다

brkboda.tistory.com

 

해리 포터 교수진 (굳이) 머글 직업 찾아주기

​ 여러분 잘 지내셨어요? 달력 보니 3주 가까이 글을 안 썼네요. 쓰고 싶은 글이 몇 개 있었는데 쉴 때 제대로 쉬는 게 나을 것 같았어요ㅎㅎ ​ ​ 쉴 때 제가 하는 일은 바로... 최애 영화 재탕!

brkboda.tistory.com

 

콜미바이유어네임 비하인드 씬.zip (개인 소장용)

구글링 하다보니 못 본 사진들이 있어서 다시 모았다. 아카이브로 올려놓는다. 거두절미하고 LET'S GO! ​ 1. 티모시 샬라메 ​ 화질이 구리더라도 우선 저장 ​ ​ 하 저 셔츠... ​ ​ 이거 화질 좋

brkboda.tistory.com

 

 

인터뷰 포커스

 

'성공'이란 무엇일까? 맷 데이먼의 솔직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성공이란 무엇인가? A. 일이고 과정 그 자체입니다. 전 지금껏 흥행에 성공하고 실패한 여러 작품들을 해왔습니다. 영화를 만드는 사람으로서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그 일을 사랑하는 것이라고

brkboda.tistory.com

 

공황 장애를 이긴 그녀! 엠마 스톤의 생기발랄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엠마 스톤씨, 언제 음악의 힘을 깨닫기 시작했나요? A. 어머니께서는 항상 '레미제라블'을 틀어주셨어요. 8살 때 직접 공연을 보게 됐죠. 그 때를 잊지 못해요. 너무 좋았어요. 그 이후로 음악이

brkboda.tistory.com

 

미국과 프랑스를 이은 고혹적인 그녀! 마리옹 꼬띠아르와의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마리옹 꼬띠아르씨, 예술성 짙은 프랑스 영화부터 할리우드의 블록버스터까지 모든 종류의 작품을 출연해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혹시 더 좋아하는 스타일의 작품이 있으신가요? A. 아

brkboda.tistory.com

 

절대 늙지 않는 그들! 20주년 인터뷰 (원문 번역 有)

사진 떴을 때 진짜 감격의 눈물이ㅠㅠ 왼쪽부터 미쉘 클루니(50), 테아 길(50), 로버트 갠트(51), 할 스파크스(50), 게일 해롤드(50), 랜디 해리슨(42), 셰론 글레스(75), 피터 페이지(50), 스캇 로웰(55) 45

brkboda.tistory.com

 

명상에 푹 빠진 셜록?! 베네딕트 컴버배치와의 신성한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베네딕트 컴버배치씨, 당신에게 행복이란 무엇인가요? A. 저에게 행복이란 존재하는 것입니다. 주어진 그 순간에 존재하는 거라고 할 수 있겠네요. 행복을 찾고 있다면 그건 행복하지 않은 거

brkboda.tistory.com

 

 

출처 : https://www.thethings.com/everything-we-know-about-scarlett-johansson-and-colin-josts-relationship-20-pics/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