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에 쌓인 신비주의 그녀! ★ 알리시아 비칸데르와의 인터뷰

 

 

 

Q. 알리시아 비칸데르 씨, 영화를 보고 얼마나 자주 울어요? 

 

A. 익스트림 홈 메이크 오버(미국의 홈 인테리어 TV쇼)만 있다면 펑펑 울 거 같아요. (웃음) 슬퍼서 우는 게 아니라 그 사람들이 감동받은걸 보면 따라 우는 거죠.

 

제가 어렸을 때, 학교에서 어떤 발표회를 하면 엄마는 맨날 우셨고 "아, 그만해 엄마!."라고 하곤 했죠. 시간이 지나면서 제가 깨달은 건, 고통 때문이 아니고 아름다운 것을 봤을 때 더 운다는 걸 깨달았어요. 

 

 

 

 

Q. 저는 감동적인 스포츠를 볼 때 그렇게 눈물이 나더라구요. 

 

A. (웃음) 맞아요! 그런 것들이에요. 그런게 딱 눈물 터지게 한다니까요. 굉장히 사적인 일이기도 해요. 보통 사람들 앞에서 그렇게 울기 쉽지 않잖아요. 

 

 

Q. 맞아요, 감정을 크게 드러내는건 약점이라고 생각하죠. 

 

A. 특히, 로맨스 영화에서는 과할 수 있어요. 영화의 감정적인 측면이 공감되지 않을 때, 그러니까 억지로 울게 할 때 말이에요.

 

가끔은 그런 로맨스 영화들이 가장 만들기 힘들다고 느껴져요. 공감하게 만든다는 건 절대 쉬운 일이 아니에요.

 

 

 

 

Q. 로맨스 영화 장르의 매력은 무엇인가요?

 

A. 그런 이야기들과 함께 자랐으니까요! 저는 그런 영화를 보는 걸 좋아해요. 진부한 것처럼 느껴지다가도 새로운 로맨스 영화를 볼 때마다 '우와, 이런걸 몰랐다니!' 라고 생각하게 돼요. 사랑하는 것, 따뜻한 가족, 사람을 잃는 것, 유산, 고통 등등... 

 

 

Q. 고통은 좋은 친구가 아니고, 살아감에 있어 언제나 함께하는 것이라고 받아들여도 될까요?

 

A. Tom Hooper는 발레가 영화를 위한 좋은 훈련이라고 했어요. 몸은 심각하게 아프지만 얼굴은 항상 웃어야 하니까요.

 

많은 발레를 배우는 학생들은 워밍업을 위해 학교에 새벽 4~5시쯤에 도착하고 저녁이 될 때까지 연습하죠. 자주 피곤하고 아프지만 웃으며 극복해요. 

 

 

 

 

Q. 당신의 발레 선생님께는 말하지 않는게 낫겠네요. 

 

A. (웃음) 그럼요. "와, 내가 하루에 6시간 동안 발레 연습을 했었다고?!" 제가 발레를 처음 배웠을 2년 동안은 발가락에 테이프를 붙이지 못하게 했어요. 정말 너무 아팠죠. 부모님이 그만두라고 했지만, 그러지는 않았어요. 

 

 

 

 

Q. 그 체력을 지금 촬영장에서 사용하시나요?

 

A. 네, 꽤 자주요. 영화 촬영에 임하는건 일반적으로 매우 불편한 점이 많아요. 하루에 10시간 정도 뛰어다는 적도 있고 실제로는 엄청 덥지만, 겨울 인척 모든 옷을 껴입고 연기를 해야 할 때도 있어요. 많은 영화에서 반복되는 일이죠.

 

저는 항상 어떤 영화든 얼음처럼 차가운 물에 들어가야 하더라구요. 전 스웨덴 출신이라 추운 게 정말 싫거든요. (웃음) 

 

 

 

 

Q. 왜요?

 

A. 사실은 스웨덴과는 관련이 없어요. 스웨덴에서는 영화배우로 활동할 수 없기 때문에 배우를 꿈꾼다면 무대에 서 있는 자신을 보게 돼요.

 

자라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넌 네 인생의 목표가 뭐니?" 라는 질문을 많이 받게 되죠. 연극 무대에서 일하고 싶었지만 아무도 허락하지 않았어요. 

 

 

 

 

Q. 그러한 거절에 어떻게 대처하셨나요?

 

A. 어려워요. 몇 번이나 오디션을 봤는지... 답장도 안오고. 힘들었어요. 그냥 버티는 거죠. (웃음)

 

 

Q. 세월이 흐르면서 점점 더 쉬워지던가요? 

 

A. 엄마가 배우이셔서 "이게 정말 네가 하고 싶은 일이니? 이건 현실이야."라는 말을 자주 해주셨어요.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직업을 받아들이고 성공하기까지는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리죠.

 

단 한 번의 기회를 잡는 것도, 꾸준히 성공하는 것도 전혀 생각지 못했어요. 지금껏 정말 많은 훌륭한 영화 제작자 및 배우분들과 함께 작업했습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해요. 

 

 

 

 

인터뷰를 찾고 찾아도 시원시원한게 없네요. 너무 베일에 쌓여있어요ㅠㅠ

 

하지만, 제가 사랑하는 마이클 패스벤더와 결혼 했으니 앞으로 더 파볼 예정입니다! ㅎㅎ 

 

 

배우 포커스

 

수수한 매력에 끌린다! 다코타 존슨의 일상 엿보기

너무 이쁘거나 멋있으면 정말 완벽하면 질릴 때가 있다 ​ ​ 쓰면서도 정확히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 ​ 갤 가돗이나 브래드 피트처럼 '이야 잘생겼네' 하고 더 이상 궁금하지 않다고나

brkboda.tistory.com

 

잘 지내는거죠...? ▶ 스윗한 거미남자, 앤드류 가필드 근황 모음.zip

큰 성공을 거둔 후 경력을 쌓은 배우의 완벽한 예를 찾고 있다면 앤드류 가필드가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데. 가필드가 대형 스크린에서 <스파이더 맨>으로 주연을 맡았을 때 그는 세계에서 가장

brkboda.tistory.com

 

모든 장르 소화 가능! 사랑스러운 제시카 차스테인

​ 영화 <헬프>에서 눈에 띄기 시작하더니 ​ ​ <제로 다크 서티> <몰리스 게임> <엘리노어 릭비> ​ ​ <미스 슬로운> <인터스텔라> ​ ​ 그리고 최근 <에이바>까지! ​ ​ 장르를 넘나들며 주연

brkboda.tistory.com

 

우리의 눈과 귀를 녹여버린 아미 해머의 남다른 매력!

​ 할리우드에는 완벽한 사람이 너무 많다. 영화 속 그들의 연기를 제대로 보는 것만 해도 가슴이 터지는데, 그들의 또 다른 매력을 알게 되면 말 그대로 헤어나올 수가 없다. 구글 검색하다 알

brkboda.tistory.com

 

 

영화 포커스

 

아담 드라이버의 최고의 영화 : 필모그래피 TOP 10

아담 드라이버가 맡은 최고의 역할은 무엇일까? TOP 10 필모그래피 알아보기 시작합니다 :) (스타워즈 카일로 렌 제외) (IMDB 기준) 10위 : 당신 없는 일주일 (6.6/10점) 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4남매

brkboda.tistory.com

 

인간미 터지는 어벤져스.zip

​ 엄청난 역사와 골수팬들을 자랑하는 마블 시리즈라지만 난 어젯밤 영화 <인피니티 워>를 처음 봤다. '먼지가 되어 허무하게 사라졌다'는 리뷰가 이제서야 이해가 갔달까ㅋㅋ ​ ​ 여태껏 이

brkboda.tistory.com

 

배우도 스토리도 대체 불가! 완벽 고전 로맨스 BEST 3

완벽한 배우와 스토리에 감격하여 엔딩 크레딧이 올라 갈때 숨이 막힐 때가 있다 ​ ​ 많은 영화를 봤지만 '진짜 대박이다' 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는 찾기 힘든데... ​ ​ 볼 때 마다 눈물

brkboda.tistory.com

 

그땐 나름 진지했던 80's SF 영화 포스터 모음

​ ​ 1980년대는 첨단 기술에 대한 공포가 있었나보다 좀 더 심하게 말하자면 피해망상까지...? 그래서였을까 그 때 당시 할리우드의 SF와 공포 영화에서 무궁무진한 스토리가 탄생했다 ​ ​ 액

brkboda.tistory.com

 

맷 데이먼의 최고의 영화 ★ 필모그래피 TOP 10 (로튼 토마토 기준)

​맷 데이먼은 직접 각본을 쓴 영화 <굿 윌 헌팅> 부터 ​최고의 액션 영화중에서는 빠질 수 없는 <본> 시리즈 ​ ​ 관객들에게 깜짝 웃음을 주는 짝 놀라게 하는 여러 카메오까지 못 하는게

brkboda.tistory.com

 

 

인터뷰 포커스 

 

진정한 예술을 꿈꾸다 ★ 에단 호크와의 아름다운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에단 호크씨, 당신이 영화배우로서 커리어를 시작했을 때 많은 것을 기대했을 텐데 지금과 비교하면 어떤가요? A. 음, 40살 때부터 이런 생각을 많이 했어요. 모르겠어요. 전 13살부터 연기를 해

brkboda.tistory.com

 

사랑스런 비포 시리즈의 그녀 ♥ 줄리 델피와의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줄리 델피 씨, 혹시 싫어하는 영화 있으세요? A. 음, 80년대 영화는 다 싫어해요. 모두가 웃으며 귀엽게 나오는 영화들 있잖아요. <포레스트 검프> 같은 영화 말이에요. 이 영화야말로 미국이 왜

brkboda.tistory.com

 

명상에 푹 빠진 셜록?! 베네딕트 컴버배치와의 신성한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베네딕트 컴버배치씨, 당신에게 행복이란 무엇인가요? A. 저에게 행복이란 존재하는 것입니다. 주어진 그 순간에 존재하는 거라고 할 수 있겠네요. 행복을 찾고 있다면 그건 행복하지 않은 거

brkboda.tistory.com

 

두 딸의 엄마가 된 그녀! 키이라 나이틀리의 성숙한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나이틀리씨, 영화 <슈팅 라이크 베컴>과 <캐리비안의 해적>을 찍을 당시 겨우 17살이였는데요. 그 때를 다시 보면 어떠세요? A. 제 연기는 괜찮았어요! (웃음) 음, 많은 여성이 10대의 마지막과 20

brkboda.tistory.com

 

출처 : https://the-talks.com/interview/alicia-vikande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