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아저씨 ♥ 톰 크루즈의 박스 오피스 최대 흥행작 TOP 10!

 

 

에펠탑 앞에서 저렇게 여유롭게 영화 시사회를 즐길 수 있는 배우는 이 사람뿐이다. 바로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8>을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나로서는 코로나 때문에 촬영도, 개봉도 미뤄지고 있다는 소식을 들을 때마다 억장이 무너진다. 

 

 

언제나 놀라운 그의 도전을 기대하며!

 

세계적으로 돈을 박박 긁어모은 그의 영화들을 만나보자. LET'S GO! 

 

 


10위. 미션 임파서블 3

영국에 <제임스 본드> 시리즈가 있다면 미국엔 <미션 임파서블>이 있다! 이단 헌트 역을 맡아 세계의 강력한 테러리스트들과 맞서 싸우는 그.

 

TOP 10에 대부분의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가 포함되어 있을 거라 예상된다. 

 

보고에 따르면 이 영화는 1500억 원의 비용이 들고, 3980억 원의 수익을 냈다. 

 

 


9위. 미이라

인기 있던 브랜든 프레이저, 레이첼 와이즈 주연의 <미이라> 시리즈를 톰 크루즈가 부활 시켰다. 

 

그 때문에 엄청난 기대를 불러일으켰지만 평론가들은 그렇게 인상 깊지 않았나 보다. 

 

세계적으로는 4000억 이상의 수입을 올렸다. 하지만 미국 내에서는 800억 원의 수입 밖에 올리지 못했다고. 

 

 


8위. 레인 맨

이 영화는 톰 크루즈의 초기작이지만, 그의 최고 영화 중 하나로 꼽힌다. 

 

요즘엔 느낄 수 없는 80, 90년대 영화의 깊은 문학성이 느껴진달까. 

 

톰 크루즈의 미모와, 자폐아 연기를 위해 자폐 시설에서 2달을 직접 생활했다는 더스틴 호프만의 연기가 더해진 작품!  

 

수많은 아카데미상을 받았고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았다. 그때 당시의 박스 오피스 수입은 3500억 원이 넘는다. 

 

 


7위. 라스트 사무라이

역시나 이 영화도 <미이라>와 같은 운명이었던 걸까.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지만 혹평을 받았다. 

 

심지어 몇몇 평론가들은 '사무라이와 함께 춤을'이라며 놀리기까지 했다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기는 대단했다. 미국 내에서 1000억 원 이상, 세계적으로 3400억 원 이상의 수입을 올렸다. 

 

 


6위. 미션 임파서블 1

2020년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핫한 첫 번째 작품!

 

1996년 당시의 톰 크루즈는 이미 영화 <탑건>, <레인 맨>, <어 퓨 굿 맨>,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등으로 상당한 인기가 있었던 터라 이 영화의 흥행은 어찌 보면 당연했을지도 모른다. 

 

미국 내에서의 1800억 원 이상, 세계적으로는 4500억 원 이상의 수입을 올렸다. 

 

 


5위. 미션 임파서블 2

톰 크루즈가 말하길, '난 오우삼 감독이 원하는 것에만 집중했다'라고 엄청 주장한(?) 작품. 

 

미션 임파서블 1을 기대하고 이 작품을 봤다면 실망했을 것이다. 시원한 액션을 기대했지만 러브 스토리가 남발하는 이 작품. 

 

그런데도 총 5500억 원의 수입을 올렸다. <미션 임파서블 1>의 성공에 고마워해야 하지 않을까?

 

 


4위. 우주 전쟁 

톰 크루즈와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합작. 아역스타 다코다 패닝까지 합세해 엄청난 이슈가 됐었다.

 

촬영 도중, 스티븐 스필버그와 톰 크루즈 간의 균열이 시사되기도 했지만 총 6040억 원의 수입을 올리며 없던 일이(?) 되었다. 

 

 


3위. 미션 임파서블 : 로그네이션

무슨 말이 더 필요하랴.

 

<발키리>, <잭 리처>, <엣지 오브 투모로우>의 감독이자 각본을 맡은 크리스토퍼 맥쿼리와 톰 크루즈의 합작. 

 

미국 내에서 1950억 원, 전 세계적으로는 4900억 원의 수입을 올렸다. 

 

 


2위.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

더 이상 혼자가 아닌 톰 크루즈. 사이먼 페그와 제레미 러너와 함께 폭탄 제거에 나선다. 

 

이 작품은 전 세계적으로 6950억 원 이상의 수입을 올렸다.

 

 


1위. 미션 임파서블 : 폴아웃 

'시리즈는 첫 작품이 제일이다.'라는 할리우드의 유명한 말이 있다. <미션 임파서블>은 이 말을 깬 유일한 작품이 아닐까 싶다. 

 

가장 최근 작품인데도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와 톰 크루즈의 필모그래피를 통틀어 가장 많은 수입을 올렸다!

 

보고에 따르면, 총 수입이 무려 7920억 원이라고!

 

 

 

친절한 톰 아저씨! 사진과 같이 어찌나 그리 친절한지. 

 

60이 다 돼가는 나이에 누구보다도 험한 액션을 선사하고 끝없이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그.

 

할리우드 배우를 넘어 인생의 멘토라고 해도 모자를 게 없는 듯하다. 역시 대스타는 다르다! 

 

 

배우 포커스

 

톰 크루즈의 모든 것! 당신이 몰랐던 40가지 팩트 2편

​ 톰 크루즈는 별명이 있죠? 바로 '친절한 톰 아저씨'입니다 ​ 영화 홍보차 여러 나라의 시사회 사진, 영상을 보면 언제나 웃고 사인해주느라 정말 바빠요ㅎㅎ​ ​ 그의 열정과 인성까지 모든

brkboda.tistory.com

 

최악의 여우주연상 수상 하루 만에 오스카 승자된 배우

1990년대부터 지금까지 무려 30년 동안 할리우드의 영원한 '아메리카 스윗 하트'라고 불리는 산드라 블록! 영화 '당신의 잠든 사이에'부터 진지한 연기를 보여준 '그래비티'까지! 폭 넓은 연기를

brkboda.tistory.com

 

이제는 우주다! 톰 크루즈의 새로운 도전!

​ 제가 사랑하는 배우 톰 크루즈! ​안그래도 우리 탐 오빠 제대로 한번 파헤쳐보려고 했는데... 핫한 소식이 있어 가져왔죠ㅎㅎ ​ ​ 탐 크루즈의 다음 액션 영화는 우주에서 찍게 될 것 같습

brkboda.tistory.com

 

어릴 적 꿈을 이룬 그의 다음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의 인터뷰 (원문 번역 有)

Q. 디카프리오씨, 한 번쯤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에 주연을 맡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A. 전 로맨틱 코미디 영화에 완전히 열려있어요. 특정한 장르를 고집하지는 않아요. 그렇게 한다면, 굉장히

brkboda.tistory.com

 

 

할리우드 연애 포커스

 

맷 데이먼 & 루치아나 바로소 커플의 10가지 비밀

Family man 으로 통하는 우리의 맷 데이먼! 엄청난 인기가 있는 할리우드 대스타이지만 한번의 스캔들 없이 아내 루치아나 바로소에게 무한한 애정을 쏟기로 유명하다 맷 데이먼 ♥ 루치아나 바

brkboda.tistory.com

 

아담 드라이버의 아내 조앤 터커에 대해 알아보자

아담 드라이버의 구글 첫번째 연관 검색어! 바로 그의 아내!!!!!!!!!! 조앤 터커 (Joanne Tucker, 1982년생) (참고로 아담은 1983년생) 항상 나는 한 사람에 꽂히면 결혼 여부를 알아보는데 이미 유부남이

brkboda.tistory.com

 

존 크래신스키 ♥ 에밀리 블런트의 러브 타임라인

​ 같이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를 찍고 최고로 깨 볶는다는 할리우드 커플 존 크래신스키 ♥ 에밀리 블런트 ​ 그들의 사랑의 역사를 본격적으로 파헤쳐봅시다!​ ​ 2006년 6월 ​ 에밀리 블

brkboda.tistory.com

 

무한 사랑 넘치는 라이언 ♥ 블레이크 다둥이 가족

​ 할리우드의 딸 바보 아빠 2탄 그 이름도 유명한 라이언 레이놀즈 입니다 ​ ​ 목소리만 들어도 유쾌하고 진지한 연기 할때는 세상 멋진 그 남자 ​ ​ 너무나 러블리한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

brkboda.tistory.com

 

쿨하지 못해 모아봤다! 꿀 뚝뚝 떨어졌던 채닝 테이텀 ♥ 제나 드완

​영화 '스텝 업'에서 만나 실제로 부부가 되어 세상 달달했던 커플 채닝 테이텀 & 제나 드완​ ​워낙 잘 어울리고 찍히는 사진마다 꿀이 떨어졌기에 좋아했던 커플인데​  ​지금은 서로 다른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