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닝 테이텀에 대한 모든 것을 모았다! 46가지 팩트 (2편)

 

 

채닝 테이텀의 필모 그래피 역사가 무려 15년이네요!

한국에서 개봉 안한 것도 많고 주목 받지 못한 작품도 많네요

 

채닝 테이텀에 대한 모든 것

46가지 팩트 2편 시작합니다 :)

 

 

17.

 

채닝 테이텀은 어릴 때 주의력 결핍 장애와 난독증을 앓았다

 

 

"제가 먹었던 약들은 굉장히 저를 무기력하게 만들었어요​. 

제 아이였다면 절때 그런 약을 먹이지 않았을거에요"

 

18.

 

커리어에 관한 질문을 받을 때 그는 항상 말한다

"전 정말 운이 너무 좋았어요

마치 복권이라도 당첨된 것처럼요

 

 

제가 어떻게 이 자리까지

오게 됐는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전 항상 앞으로 나아갈 것이고

그럴 수록 모든 것이 더 좋아진다고 생각합니다"

 

 

19.

 

 채닝 테이텀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영화 헤이트풀 8의

조디 역할을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다

 

 

"그 역할에 욕심있는 배우들에게

매일 매일 한 달 동안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거의 협박처럼요ㅎㅎ"

 

20.

 

채닝 테이텀은

2000년의 Men's Health 잡지

패션쇼의 모델로서 참가했다

 

 

바로 그의 첫번째 런웨이였던 것!

그의 친구 빈센트의 부탁으로 그 자리에 섰던 것인데

그 이후로 오션 드라이브 잡지에서도 섭외가 왔고

그렇게 그의 모델 커리어는 시작되었다

21.

 

채닝 테이텀의 필모 그래피에서

듀크 역할을 2번 맡았다

 

 

영화 쉬즈 더 맨 과

영화 지 아이 조 에서!

 

22.

 

채닝과 그의 전 부인 제나 드완은

2마리의 강아지를 길렀다

바로 룰루와 미카다

 

 

지난 2018년

룰루가 암으로 죽었을 때

이 부부는 깊은 슬픔과 애도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바 있다

23.

 

한동안 채닝은

여배우가 주연을 맡은

영화에 대해 우려를 표했다

하지만 드디어

그의 그런 생각을 바꾼

여배우가 나타났으니!

 

 

MMA 챔피언

지나 카라노와 함께

영화 헤이 와이어를 찍고 난 뒤

그는 매우 만족했다고 밝혔다

 

24.

 

채닝의 부모는

항공과 건설업계에 종사했다

 

25.

 

채닝은 자라오면서

에너지가 넘쳤고

가끔은 말썽을 일으켰다

 

 

 그리하여 그의 부모는

그를 야구, 축구 그리고

미식 축구등 여러 스포츠팀에 등록시켰다

 

9999

 

 

9학년이 되어

그는 체육 대학의 장학금을 받을 만큼

스포츠에 집중할 수 있었다

27.

 

채닝은 쿵푸 무술 훈련을 받았다

여러개의 벨트도 가지고 있다!

 

28.

 

미카와 룰루 때문일까

그는 Daisycares.com의 큰 후원자다

 

Daisycares는 애완 동물 먹이와

의료 서비스그리고 동물 실험의

위험성에 대한 교육을 위한 단체다

 

 

29.

 

채닝 테이텀의

순자산은 500억원이다

 

30.

 

채닝 테이텀은

영화 지 아이 조에 출연한 이후로

그가 맡았던 듀크 역할의

피규어를 다 모으고 있다

 

31.

 

채닝 테이텀은

지 아이 조 - 전쟁의 서막에

출연하고 싶지 않았다

 

 

그가 유명해지기 전

이미 영화에 출연하기로 계약을 했고

파라마운트 제작사는

그 역할을 하거나 아니면

법적으로 고소하겠다고 했다

 

한참 지나 그 영화에 대해

"I HATE THAT MOVIE"라고 말했다

 

32.

 

채닝 테이텀이 가장 좋아하는 곳은

그의 엄마가 자란 곳인 앨라바마에 있는

그의 삼촌 브루스의 목장이다

 

 

 

가끔씩 그 곳에 들려

가족들도 만나고

초심을 찾는다고 한다

 

 

 

33.

 

2005년 채닝 테이텀은

영화 코치 카터로 영화계에 발을 들였다

 

 

 농구팀 선수인

제이슨 라일 역을 맡았다

 

34.

 

채닝 테이텀은

그의 전 커리어를

무대에서 가장 잘 살린 케이스 중 하나다

 

 

그의 무대 위 이름은

챈 크로우포드였다!

 

 

초심을 잊지 않으려 목장을 간다니

멋집니다 멋져요 ㅜㅜ

 

 

중성적 매력 넘치는 할리우드의 톰보이, 맥켄지 데이비스!

​ 알리시아 비칸데르, 마고 로비와 같은 아름다운 미모의 배우도 좋지만... ​ ​ 나는 특히 중성적 이미지를 좋아한다. 짧은 커트 머리가 어울린다면 바로 PICK! 멋있잖아ㅠㅠ ​ ​ 골수팬들로�

brkboda.tistory.com

 

뻔한게 매력이다! 풋풋한 할리우드 하이틴♥ 무비 BEST 3

눈물 펑펑이거나 악랄한 세상에 화가 나거나 이런 무거운 영화는 부담스러울 때가 있다 ​ ​ 그래서 나는 미국 청춘 영화를 좋아한다 Cheezy 하다고? 하지만 그게 매력인걸 ​ ​ 그래서 골랐다 �

brkboda.tistory.com

 

숨 막히는 최고의 엔딩을 선사한 영화 BEST 10★

이 글을 보는 영화 팬에게 묻는다! 당신에게 최고의 엔딩을 선사한 영화는 무엇인가? ​ ​ 영화의 시작이 좋았어도 엔딩이 이상하다면 'what the?!'라고 생각할 것이고 ​ ​ 영화가 평범한 연출을

brkboda.tistory.com

 

벌써 3년 ing♥ 크리스 마틴 & 다코타 존슨의 러브 타임라인!

할리우드의 연애는 파고파도 끝이 없다 어쩜 이렇게 선남선녀끼리 만나는지 이러니 사람들이 궁금해 할 수 밖에! ​ ​ 기네스 펠트로와 어여쁜 딸 애플과 아들 모세를 낳았던 콜드 플레이의 ��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