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성덕! 칼리와 채닝 테이텀의 발랄 인터뷰♥

 

 

캐나다의 칼리 플리쉬만은

채닝 테이텀과의 인터뷰 후

유투브 스타가 되었다

 

 

이 인터뷰는 특이하게

채닝 테이텀 혼자 말을 하면서 진행 됐다

 

 

칼리는 아이패드를 이용하여

채닝에게 질문을 전달했는데

그 이유는 칼리가 자폐성 장애를 갖고 있었기 때문

 

 

인터뷰는 시작부터 특이했다

"당신은 스트리퍼였고 경찰관이기도 했고

또 여러 여자의 남자친구이기도 했어요

그리고 곧 당신의 아내와 헤어질거에요

나와 함께하기 위해서요!"

 

 

팬으로서 하고 싶은 말 다 하는 칼리가

너무 귀여웠던 것ㅎㅎ

 

 

채닝에게 던진 질문들은 이랬다

Q : 어쩜 그렇게 멋있고 영화 배우까지

모든 걸 동시에 할 수가 있나요?

 

A : 음... 우선 남들이 저를 그렇게 심각하게

잘 생겼다고 생각하고 있지 않아요

(채닝 당황ㅋㅋ)

 

 

 

Q : 스트리퍼였을 때 일이 끝나고

집에 데려간 여자가 몇 명이였나요?

 

A: 어떤 밤은 좀 많았죠...ㅋㅋㅋ

 

어려운 질문을 폭풍같이 하자

'으아 답하기 너무 어렵네요' 라고 하기도ㅎㅎ

 

 

Q: 침대 말고 아내와 로맨틱한 춤을 출 때가 있나요?

A : 바다, 수영장 등등 어디서든지 함께 춥니다

(쏘 스윗ㅠ)

 

 

채닝 테이텀과 함께 하는 것이

가장 기대되면서도 두려웠던 칼리

두려운 것을 같이 극복하자며

그녀가 채닝에게 내민 것은?

 

바로 인형이 든 박스!

채닝은 인형을 싫어하기로 유명하다ㅎㅎ

 

 

'이걸 만지는 것도 저한테는 대단한거에요ㅎㅎ'

 

정작 7분 밖에 안되는 인터뷰였지만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ㅎㅎ

 

 

채닝은 활짝 웃으며 칼리를 안았고

이마에 키스를 해주었다 :)

 

실제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a34qMg0aF6w

 

 

채닝 테이텀에 대한 모든 것을 모았다! 46가지 팩트

​ 영화 스텝 업의 이 커플을 기억하시나요? ​ ​ 열정적인 댄스와 함께 뜨거운 사랑을 키워나갔더랬죠 ​물론 전 영화 쉬즈 더 맨에서부터 어린 채닝을 보며 '어머 얘 대박' 이란 생각을 했지��

brkboda.tistory.com

 

비밀리에 벌써 결혼? 제임스 맥어보이 ♥ 리사 리베라티 러브 타임라인

할리우드의 연기 천재하면 누가 떠오르는가? 출연한 영화평을 보면 그가 '하드 캐리'했다는 말이 허다하다 ​ ​ 그는 바로 제임스 맥어보이! (포장 닭도 섹시해보이는 매직) ​ ​ 연극, TV 드라�

brkboda.tistory.com

 

쿨하지 못해 모아봤다! 꿀 뚝뚝 떨어졌던 채닝 테이텀 ♥ 제나 드완

​영화 '스텝 업'에서 만나 실제로 부부가 되어 세상 달달했던 커플 채닝 테이텀 & 제나 드완​ ​워낙 잘 어울리고 찍히는 사진마다 꿀이 떨어졌기에 좋아했던 커플인데​  ​지금은 서로 다른

brkboda.tistory.com

 

중성적 매력 넘치는 할리우드의 톰보이, 맥켄지 데이비스!

​ 알리시아 비칸데르, 마고 로비와 같은 아름다운 미모의 배우도 좋지만... ​ ​ 나는 특히 중성적 이미지를 좋아한다. 짧은 커트 머리가 어울린다면 바로 PICK! 멋있잖아ㅠㅠ ​ ​ 골수팬들로�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