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닝 테이텀에 대한 모든 것을 모았다! 46가지 팩트 (3편)

 

유난히 제나 드완과 채닝 테이텀의

팩트가 많은 3편이네요

채닝 테이텀의 모든 것

46가지 팩트 마지막편

바로 갑니다!

 

35.

채닝 테이텀과

전 부인 제나 드완의

결혼식 테마는 '요정'이었다

결혼식 케익 위

요정 날개를 단 제나와 채닝

그리고 화동 역시

날개를 달고 있었다

 

 

36.

채닝 테이텀과

전 부인 제나 드완은

매칭 타투를 가지고 있다

발리 말로 '항상 옆에서' 뜻이다

왜 발리 말일까?

그들의 신혼 여행지가

바로 발리였기 때문이다

 

37.

채닝과 전 부인 제나는

뉴올리언스에 'Saints & Sinners' 라고 하는

레스토랑 겸 바(Bar)를 오픈했다

9시 이후에는 멋진 라이브 공연이 있고

닫는 시간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다

 

38.

채닝이 가장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는 무엇일까?

판타지아 시리즈의

살아있는 빗자루이다

 

39.

채닝은 말도 키우고 있다

이름은 스모크와 케이준

스모크는 맥주 냄새를 좋아하며

케이준은 전 부인 제나가

생일선물로 해 준것이라고

 

40.

채닝에겐 상상 속 친구가 있다

이름은 Boy 이다

 

"그에게 음식 말고도 모든 것을 만들어주고 싶었어요

지금 생각하면 그 때 상상 속 나라에서 살았던 것 같아요"

 

41.

채닝은 그의 중요 부분(?)에

별명을 지어줬다고 고백했다

그 이름은 바로 길버트!

어디서 이름을 따왔는지는 확실치 않다ㅎㅎ

 

42.

채닝이 샌드위치를

맛있게 먹는 법은 무엇일까?

피넛 버터 + 딸기잼

그리고 바로 치토스다!

 

43.

스텝 업에서 만나

한 때 가장 귀여운 커플로 유명했던

채닝 테이텀과 제나 드완

2018년 4월

무려 9년의 결혼 생활을 끝으로

그들은 별거에 들어갔고

6개월 뒤인 2018년 10월

그들은 이혼을 확정지었다

 

44.

채닝 테이텀은

영화 엑스맨 : 최후의 전쟁 (2006) 의

겜빗 역할에 오디션을 봤다

하지만 그 역할은

다른 엑스맨 캐릭터에 밀려

없어지고 말았다

 

그 후로 약 10년 동안

겜빗의 존재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오고 가다가

드디어 확정 됐지만

2019년 2월 21세기 폭스사가

디즈니에 인수되면서

모든 것이 중단 된 상태다

 

45.

채닝 테이텀과 제나 드완의

이혼 소식에 모든 팬들은 가슴 아파했다

모두가 그 이유를 궁금해 했는데

"아무런 비밀도

바람을 피운 것과 같은

음란한 일도 없어요

 

그냥 서로에게 가장 소중한

베스트 프렌드가 깨달은거죠

'각자의 시간을 가질 때가 왔구나'

'서로가 가장 기쁘고 값진 인생을

살 수 있도록 도와야 겠구나' 라는 것을요

(......ㅠㅠ)

 

 

 

46.

팬들이 그들의 이혼에

다 슬퍼하기도 전에

채닝 테이텀은 가수 제시 J와 함께

미니 골프 데이트 중인 모습이 포착 됐다

 

그 이후로 아직도 계속 만나고 있으며

서로의 사랑을 인스타그램에

거침 없이 표현 중이다

 

제나 드완은 배우 스티브 카지와 사귀고 있다

 

서로 쿨하게 헤어진걸까요

정말 이뻤는데...ㅠㅠ

 

 

9살 누나의 마음을 훔치다! 제임스 맥어보이 ♥ 앤 마리 더프

나는 눈에 들어오는 배우가 있다면 미친듯 구글링한다 제일 먼저 marital status! ​ ​이미 임자가 있다면 급 우울하다가도 가정적인 모습에 또 반한다ㅎㅎ ​ ​ 역시나 그도 예외는 아니다 이름��

brkboda.tistory.com

 

브래들리 ♥ 레아 쿠퍼의 기념일 (할로윈, 크리스마스, 부활절 등)

​ 요즘 제 글을 보면 아시겠죠? 브래들리 쿠퍼에 심각하게 빠져 있습니다 ​ ​ 일 할때는 세상 진지하고 딸 앞에서는 한없이 무너지는 이 남자 어찌나 섹시해보이는지ㅠㅠ ​ ​ 딸 바보 브래�

brkboda.tistory.com

 

배우도 스토리도 대체 불가! 완벽 고전 로맨스 BEST 3

완벽한 배우와 스토리에 감격하여 엔딩 크레딧이 올라 갈때 숨이 막힐 때가 있다 ​ ​ 많은 영화를 봤지만 '진짜 대박이다' 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는 찾기 힘든데... ​ ​ 볼 때 마다 눈물 �

brkboda.tistory.com

 

일반인과 할리우드 배우의 만남! 8 커플 탄생 히스토리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맞는 짝을 만나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걸 보면 저도 따라 웃습니다 그 웃음의 끝에 오는 현타는 당연하지만요...ㅋㅋ ​ 부러움에 미친듯이 쓴 요번 포스팅 시작합니다!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