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젊었을 때! 맷 ♥ 루치아나 데이트 파파라치 모음

 

저의 남자(?) 맷 데이먼을 구글링 하고 있는데

오랜만에 눈길을 끈 사진이 있었습니다

 

바로 이 사진!

어쩜 이리 둘 다 앳된 모습을ㅠ

턱시도에 나비 넥타이

네모난 선글라스?

 

전 이 사진 보고 느꼈습니다...

왜 맷 데이먼이 바에서 일하고 있는

루치아나 바로소를 보고 한 눈에 반한건지

 

저 조그만 얼굴에

이목구비 확실하고

저렇게 다람쥐같이 이쁠수가!

 

도대체 뭔 얘기를 하면서 웃는걸까

루치아나는 빨간 립이 잘 어울리는 듯

 

루치아나는 모르겠고

특히 맷이 젊게 보이는

 

차 타러 가면서도

깨알 웃는 거 둘이 천생연분

맷이 짐 다 들어주는거

그냥 좋습니다

 

첫째 알렉시아는 유모차 끌고

뒤에서 활짝 웃고 있는 맷과 루치아나

 

 

 

루치아나의 화장보면 딱

예전 메이크업인게 티가 나는

우리 맷도 젊었네요 이 때는

 

맷의 저 단호한 표정

이 여자는 내꺼라고 하는 거 같음

등 뒤에서도 손깍지...

환장

 

 

미국에서는 꼭 경기장 데이트 가야합니다

요런 사진 찍고 말리라

맷도 거의 10대처럼 나왔네

둘다 푸릇푸릇

 

루치아나 검은 머리에 빨간 립

슬쩍 머리 넘기면서 보이는 반지

 

 

일반 커플 같이 무심하게 나온 그들

그나저나 맷이나 루치아나나

둘 다 몸 워너비네요

 

맷 허벅지에 손!!

너무 다정해보이잖아..

 

 

이런거에 질투하기엔 너무 오래된 잉꼬 커플인데

제가 쓴 글 보니 난리났네요ㅋㅋㅋ

 

 

맷 데이먼의 연애사 : 8명의 여자들 + 아내 루치아노 바로소

지금의 아내 루치아노 바로소를 만나기 전 맷 데이먼 8명의 여자친구 총 정리 장장 15년에 해당하는 연애 히스토리 시작합니다! 1. 스카일라 새튼스타인 그들은 약 1년을 사귀었다 (1988-1989) 그들�

brkboda.tistory.com

 

 

맷 데이먼 & 루치아나 바로소 커플의 10가지 비밀

Family man 으로 통하는 우리의 맷 데이먼! 엄청난 인기가 있는 할리우드 대스타이지만 한번의 스캔들 없이 아내 루치아나 바로소에게 무한한 애정을 쏟기로 유명하다 맷 데이먼 ♥ 루치아나 바��

brkboda.tistory.com

 

 

사랑♥ 넘치는 네 딸과 루치아나와 함께! 맷 데이먼 패밀리

​ 일 할 때는 진지하고 집에서는 스윗하다 못해 ​ ​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그런 남자는 찾기 힘든데... ​ ​ 딱 한 사람! 완벽한 이상형, 바로 맷 데이먼이다 ​ ​멋진 수트와 드레스를

brkboda.tistory.com

 

 

일반인과 할리우드 배우의 만남! 8 커플 탄생 히스토리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맞는 짝을 만나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걸 보면 저도 따라 웃습니다 그 웃음의 끝에 오는 현타는 당연하지만요...ㅋㅋ ​ 부러움에 미친듯이 쓴 요번 포스팅 시작합니다!

brkbod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